해외구매대행으로 평생 돈벌기 - n잡러시대 부캐로 방구석에서 투잡하기
이준열.기대원 지음 / 리텍콘텐츠 / 2021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해외구매대행 사업의 경우 고객이 구매해달라고 신규주문이 요청이 왔을때 해당 상품을 구매하는 것이기 때문에 손해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미리 재고를 가지고 있을 필요가 없습니다.(26쪽)"

나는 이준열, 기대원님께서 저술하시고 <리텍 콘텐츠>에서 출간하신 이책  <해외구매 대행으로 평생 돈벌기>를 읽다가 윗글에 신선한 느낌을 받았다.

아~ 해외구매대행 사업은 상품이 안팔릴 경우 금전적인 손해가 발생하지 않는 일이 없으며, 재고가 없는 사업이구나 바로 그걸 느꼈다.

글고 이책의 저자이신 이준열님께서는 해외구매대행과 온라인 사업에 대한 인터넷 카페는 물론 유튜브도 운영하며 35,000명의 구독자를 만나고있다. 

기대원님께서는 해외구매대행 사업을 시작한지 4개월만에 스마트 스토어 빅파워 등급을 달성하고 월판매액 5천만원을 달성하셨다.
그래서, 그 경험을 살려 해외구매대행 관련 블로그도 운영하며 많은 정보들과 조언들을 들려주고 있다.

그리하여 이책에서는 해외구매 대행이란?, 직구하는 방법 및 배송대행지 가입하기, 잘팔리는 상품찾기, 광고 및 간단한 마케팅 방법, 판매후 제품전달 과정, 제품 전달후 CS 처리방법 등 총 11개 챕터 283쪽에 걸쳐 적은 자본으로 바로 사업시작할 수 있는 해외구매대행 비즈니스 방법과 노하우들을 도표, 그래프, 사진들도 곁들여 알기쉽게 잘설명해주시고있다.

사실 나는 해외구매대행 사업에 대해 그리 자세히 알지는 못했다.
그야말로 초보격인데 그런 면에서 저자분들께서 차근차근 설명해주셔서 해외구매대행 사업에 대한 모든 것들에 대해 잘알 수 있어 넘좋았다.

해외직구가 성행해왔지만, 바쁜 현대인들에게 본인이 원하는 물품들을 대신 구매대행해주는 업체나 사람이 있다면 이보다도 더 좋은 일이 또 있을까?

대행업체에 일정액의 수수료를 주더라도 시중가격보다 더 저렴하니 소비자도 이익이다.

그래서, 해외구매대행 사업에 대한 모든 것들에 대해 알기쉽게 설명해주신 이책을 찬찬히 읽고나니 나자신도 이 사업을 해보고싶은 마음이 새록새록 생기기도 하였다~^^*

게다가 이 사업은 집에서도 할 수 있는 사업이기에 자본금도 극히 안드는게 너무나도 매력적인 비즈니스가 아닌가 생각되었다.

즉, 초기 자본금이 200~300만원만 있어도 사업시작을 할 수 있다니 이만한 사업이 또 어디있는가?

n잡러시대에 부캐로 집에서도 얼마든지 할 수 있는 해외구매대행 사업...

이 사업은 코로나 19로 인한 팬데믹으로 힘들어하는 분들께 분명 적은 자본으로 공간제약없이 추진할 수 있는 사업으로 발전하리라 믿어 의심치않게되었다~^^*

그래서, 나는 이책 아주 잘읽었고 이에 나에게도 뜻깊은 독서가 되었다.

그런 의미에서 이책은 해외구매대행 사업에 관심있는 분들은 물론이고 현재 해외구매대행 사업중이지만,
좀더 매출을 더 올리고싶어하시는 분들께서도 놓치지않고 꼭읽어보시길 권유드리고싶다.

지금도 생각나네...
해외구매대행 사업은 어떤 분들이 하시면 좋을지 설명해주신 다음의 말씀이...

"소비자를 이해하고 상대하는 입장에서 성심성의껏 답변할 수 있는 사람이 할 것을 권합니다.
더불어 해외구매대행은 처음부터 눈에 띄는 성과를 내기 힘든 사업이기 때문에 욕심부리지않고 꾸준히 할 수 있는 사람에게 추천합니다. (35쪽)"

#해외구매대행으로평생돈벌기 #이준열 #기대원
#리텍콘텐츠 #해외구매대행사업 #스마트스토어
#해외구매대행사업가이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