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트]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2차 실전모의고사 10회분 세트 - 전2권 - 공인중개사시험, 공인중개사모의고사, 부동산학개론, 민법, 민사특별법, 공인중개사법령, 중개실무, 부동산공법, 부동산공시법, 부동산세법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실전모의고사
이영방 외 지음 / 에듀윌 / 2021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실전모의고사는 판례에 비중을 두었습니다.
다소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데 실제 시험도 판례비중이 압도적이니 본교재를 통해서 중요판례들을 잘점검하시길 바랍니다.(5쪽) "

나는 이영방, 심정욱, 김희상, 임선정, 김민석, 신성룡님 등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수님들께서 저술하시고 <(주)에듀윌>에서 출간하신 이책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2차 실전모의고사 10회분 세트>로 문제풀이하다가 윗글에 신선한 느낌을 받았다.

아~ 1차과목의 관건인 민법은 판례에 비중을 두고 더욱 가열차게 공부해야겠구나 그걸 느꼈다.

사실 올해 공인중개사시험에서 당연히 동차합격을 노리는 나는 이제 시험이 1개월밖에 안남았기 때문에 이 남은 1개월동안 정말 급피치를 올려야하고 동시에 마무리도 잘해야한다.

그런 의미에서 1차 과목인 부동산학개론과 민법 및 민사특별법은 물론 2차 과목들중 공포의 법이라 불리우는 부동산공법 등 네과목들도 꼭 정복해야한다.

따라서, 공인중개사 1, 2차 시험의 실전모의고사 10회분을 다 풀어보니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할거 같은 자신감도 붙게되었다.

글고 이책의 저자이신 이영방, 심정욱, 김희상님 등 교수님들께서는 공인중개사 시험 각각의 과목에서 오랜 동안의 강의 경험과 정평있는 수험서출간의 노하우들이 있으신 분들이셔서 이책도 아주 심혈을 기울여 저술하셨다는 느낌이 들었다.

그리하여 올 공인중개사시험의 마지막 테스트는 이 모의고사 문제들을 꼭 풀어야한다고 생각되었다.

2020년 공인중개사 접수인원 대비 에듀윌 합격률 57.8%
공인중개사 3개년 각회차 최다 합격자배출 공식인증!
에듀윌 합격생 10명중 9명 1년내 합격!
공인중개사 교육기관 선호도 인지도 1위!
6년 9개월간 베스트셀러 1위!
합격수기 29,798건!

나는 이책을 출간하신 (주)에듀윌에 대해 알아보니 윗글과같이 정말 대단하신 수험전문서적 출판사라는걸 새삼 깨닫게 되었다.

와~ 에듀윌의 교재로 수험공부하게되면 이렇게나 합격률이 높구나 바로 그걸 느꼈다.

이책을 출간하신 에듀윌은 윗글같이 공인중개사시험에 관한한 앞서가는 출판사로 정평이 났는데 이 모의고사 10회분을 다 풀어보니 그말씀들이 더욱 설득력있게 다가왔다.

나는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중인데 그런 의미에서 공인중개사 시험 수험서적들에 관한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에듀윌에서 펴내신 이책으로 시험일까지 틀린 문제들을 다시금 체크해보며  마무리하리라 다짐도 하게되었다.

글고 공인공인중개사 시험이 나날이 어려워지고있다고 한다.

그런 의미에서, 공인공인중개사 시험도 마무리정리가 참 중요하다.

따라서, 시험에 꼭출제될 유형의 문제들만을 실은 이책이
최적의 마무리 교재라해도 손색없는 책이라 생각되었다.

특히, 1차 과목중 민법 및 민사특별법 시험에서는 대법원판례들의 입장을 묻는 문제들이 많은데 이에 모의고사문제들속에 민법판례들을 잘녹아들게해 정말 유익했다.

또한, 2차과목들중 최고 공포의 법인 부동산공법은 물론 공시법, 세법, 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도 출제가능성 높은 문제들로만 풀게해주셔서 이제 나는 1개월 앞으로 시험에 더욱 자신감이 붙게되었다.

아무튼 올해 공인중개사시험에서 합격의 관건은 최종 마무리이다.

이 10회분 모의고사 문제들을 풀게된다면 합격에
한걸음 더 딛게해줄 이책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2차 실전모의고사 10회분 세트>...

나는 이영방, 심정욱, 김희상님 등 교수님들께서 저술하시고 <에듀월>에서 출간하신 이책으로 10회분 모의고사 잘풀었고 이에 나에게도 뜻깊은 수험서가 되었다.

그런 의미에서 이책은 올해 동차합격을 노리는 수험생들께서는 놓치지않고 이책으로 꼭 문제풀어보시길 권유드리고싶다.

지금도 생각나네...
부동산공법의 김희상님께서 모의고사 활용법에 대해 설명해주신 다음의 말씀이...

"실전모의고사는 시험전 최종적으로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때문에 가장 실전에 가까운 문제로 출제했습니다. 지금부터는 지금까지 공부한 교재로 공부하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출제가능성이 높은 부분을 중심으로 공부한다면 모두 합격의 주인공이 되실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5쪽)"

#에듀윌공인중개사 #공인중개사문제집
#공인중개사기출문제 #공인중개사세트
#공인중개사모의고사 #자동채점서비스
#성적분석 #서평단 #문화충전 #이영방 #심정욱

(출판사의 소개로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읽고 후기 정성껏 써올립니다. 근데, 중학교시절에 도서부장도 2년간 하고 고교 도서반 동아리활동도 하는 등 어려서부터 책읽기를 엄청 좋아하는 독서매니아로서 이책도 느낀그대로 솔직하게 써올려드렸음을 알려드립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