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맞벌이 부부의 30억 부동산 재테크 - 밀레니얼 세대 맞벌이 부부는 어떻게 재테크를 할까?
홍사장.김여사 지음 / 델피노 / 2021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부부가 같은 생각, 같은 꿈을 가진다는 것은 정말 중요하다.
언젠가는 경제적 여유를 누릴 수 있을 것이라는 막연한 바람때문이라면 지금 당장 서로의 부에 대한 생각과 꿈을 일치시켜야 한다. 그렇게 하는 순간 그토록 기다리던 언젠가가 정확한 날짜로 부부에게 돌아올 것이다.(118쪽)"

나는 홍사장, 김여사님께서 저술하시고 <도서출판 델피노>
에서 출간하신 이책  <30대 맞벌이부부의 30억 부동산 재테크>를 읽다가 윗글에 신선한 느낌을 받았다.

아 부자가 되기위해서는 부부가 같은 생각, 같은 꿈을 갖는다는게 가장 중한거구나 바로 그걸 느꼈다.

부부일심동체는 기본이고 재테크나 부자가 될려는 꿈은 부부가 서로의 마음이 의기투합되는게 더욱 중요하고 그래야 부자가 되는 시기도 앞당길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글고 이책의 저자이신 홍사장, 김여사님께서는 평범한 밀레니얼세대의 맞벌이부부이다. 이 부부는 오피스텔 월세살이로 신혼생활을 시작하여 순자산 30억원을 달성했다.
이 부부께서는 부동산투자뿐만 아니라 한평생 함께해야할 부부들에게 필요한 재테크 마인드와 함께 목표를 달성하는 방법들을 하나하나 알려주시기위에 진심을 담아 이책을 저술하셨다고 한다.

그리하여 이책에서는 같은 목표를 향해 가야 더빨리 갈 수 있다, 부부가 함께하는 돈이 붙는 생활습관, 맞벌이라면 투자도 같이해야 100% 맞벌이, 부의 가속도를 올려라 등 총 4장 32쪽에 걸쳐 밀레니얼세대 맞벌이부부의 부동산 재태크비법들에 대해 각종 도표, 그래프들에 곁들여 자신들의 경험담들을 알기쉽게 잘설명해주시고있다.

나는 특히, 부자가 되고싶다면 부부의 생활습관도 맞춰라, 가장 잘할 수 있는 곳에 공격적으로 투자하라, 자산을 매달 기록하며 성장을 확인하라, 인플레이션에 항상 대비하라, 상대에게 어울리는 사람이 되기위한 노력도 투자다 등의 글들에 더욱 공감되었다.

부부가 의기투합하여 소기의 재테크를 하게된 이야기들을
아낌없이 들려주신 이책 <30대 맞벌이부부의 30억 부동산 재테크>...

나는 홍사장, 김여사님께서 저술하시고 <도서출판
델피노>에서 출간하신 이책 잘읽었고 나에게도 정말 뜻깊은 독서가 되었다.

그런 의미에서 이책은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은 물론이고 재테크에 성공하고싶어하시는 부부들께서도 놓치지않고 꼭읽어보시길 권유드리고싶다.

지금도 생각나네...
부부가 합심하여 하나가 되서 전진하는 자세가 중요하다시면서 들려주셨던 다음의 말씀이...

"부부가 함께 짐을 나눠들고 즐거운 마음으로 앞을 나아갈 것인가? 아니면 누군가 혼자 짐을 둘러메고 땀을 흘리며 어디가 될지, 언젠가 될지 모르는 꿈을 향해 조금씩 기어나갈 것인가? 내일이 아닌 오늘 당장 더나은 삶을 위한 선택을 부부가 함께 결정하자. (319쪽)"

#30대맞벌이부부의30억부동산재테크 #홍사장김여사
#도서출판델피노 #경제경영 #재테크도서 #추천도서
#부동산 #부부일심동체 #부동산투자

(문화충전카페의 소개로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읽고 후기 정성껏 써올립니다. 근데, 중학교시절에 도서부장도 2년간 하고 고교 도서반 동아리활동도 하는 등 어려서부터 책읽기를 엄청 좋아하는 독서매니아로서 이책도 느낀그대로 솔직하게 써올려드렸음을 알려드립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