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을 바꾸는 행동의 힘 - 그는 어떻게 5년 만에 100억 원을 벌 수 있었을까?
유선국 지음 / 라온북 / 2021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작은 것이라도 행동을 해야 변화가 생긴다.
생각으로만 당신의 인생을 단정짓지마라.
머릿속에 있는 수많은 생각은 생각일 뿐이다.
나는 당신에게 묻고싶다.

당신의 삶은 하루하루 변화가 있는 삶인가요? (45쪽)"

나는 유선국님께서 저술하시고 (주)라온아시아에서 출간하신 이책  <운명을 바꾸는 행동의 힘>을 읽다가 윗글에 신선한 느낌을 받았다.

아 정말 이 파트를 읽으니 내자신을 찬찬히 돌아보게되었고 무엇보다도 실천력을 길러야겠구나 바로 그걸 느꼈다.

그렇다.
머릿속에 생각만 가득하다고 일이 이루어지는 법은 없다.

작은 일이라도 직접 행동으로 옮겨 지속적으로 실천하는 것 바로 그것이 중요하다고 볼 수 있다.

이책의 저자이신 유선국님께서는 26세때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 시리즈를 읽고 직업과 돈에 대한 근본적인 인식을 바꾸신 분이시다.

그리하여 숱한 실패와 좌절을 딛고 지금은 유선식품(주)라는 치킨물류기업을 운영하며 전국의 치킨업 종사자들을 돕기위해 힘쓰고 계시다.

글고 저자자신의 인생자체도 파란만장하셨는데 이책은 그런 의미에서 저자자신께서 겪으셨던 경험담을 있는그대로 들려주신 치열한 삶의 기록이셨다.

그리하여 이책에서는 행동력이 운명을 결정한다, 나는 행동력으로 세상과 싸웠다, 100억짜리 행동력을 키우는 노하우, 사장을 꿈꾸는 이들을 위한 어드바이스 등 총4장, 239쪽에 걸쳐 저자의 입지전적인 성공이야기와 실천력에 대해 아낌없이 들려주시고 있다.

푸르넷 학습지판매
미래에셋생명
교보 생명
삼성 생명
인부동산
네트워크 마케팅

위 회사들은 저자께서 전전하신 직장들이다.

눈수학 공부방
세탁마을
통닭집
모모레스토랑
아빠의 청춘 (삼겹살)
짱닭치킨

위 상호들은 저자께서 CEO로 개업했다 폐업하신 업종들이시다.

참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직장일도 하시고 사업일도 하셨구나 바로 그걸 느꼈다.
또한, 저자께서 실패도 많았지만 이를 굿꿋이 다 이겨내시다니 저자의 불굴의 정신에 감동받았고 나자신도 새롭게 마음을 다지게 되었다.

또한, 이책은 저자께서 자신의 이야기들을 군더더기없이 진솔하게 들려주셔서 술술술술 읽어나갈 수 있었다. 참으로 유익한 이야기들로 가득찼다.

그런 의미에서 이책은 삶의 전환점에 계시는 분들은 물론 자영업을 꿈꾸시거나 경제적 독립을 생각하시는 분들께서는 놓치지않고 꼭읽어보시길 권유드리고싶다.

잇단 사업실패로 실의에 빠졌다가 시골장터에 나가 치킨노점을 하시던 저자...
그때 자신을 다독이며 각오를 다지며 했던 다음의 말씀이 지금도 생각나네...

"그래, 내가 보고 느꼈던 세상은 잠깐 부를 본 한순간이었던거야. 이제 앞으로 더 잘 준비해서 위로 올라가자. 할 수 있다!  나는 할 수 있다! 포기하지말자! (135쪽) "

#운명을바꾸는행동의힘 #유선국 #라온아시아
#컬처블룸 #컬처블룸서평단 #미래에셋생명
#교보생명 #삼성생명 #푸르넷학습지 #통닭집
#아빠의청춘 #삼겹살 #모모레스토랑 #공부방
#유선식품 #세탁마을

(컬처블룸카페의 소개로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읽고 후기 정성껏 써올립니다. 근데, 중학교시절에 도서부장도 2년간 하고 고교 도서반 동아리활동도 하는 등 어려서부터 책읽기를 엄청 좋아하는 독서매니아로서 이책도 느낀그대로 솔직하게 써올려드렸음을 알려드립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