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판본 하루 24시간 어떻게 살 것인가 - 1910년 오리지널 초판본 표지디자인 더스토리 초판본 시리즈
아널드 베넷 지음, 이미숙 옮김 / 더스토리 / 2020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시간공급의 중대한 묘미는 미리 앞당겨서 쓸 수 없다는 점이다. 내년, 내일, 다음 1시간이 당신을 위해 보관되어있다. 얼마나 감사하고 마음이 놓이는지.
맘만 먹으면 매시간 새롭게 시작할 수도 있다.
다음 주나 심지어 내일까지 기다릴 이유가 전혀 없다. (45~46쪽) "

나는 아놀드 베넷님께서 저술하시고 (주)미르북컴퍼니에서 출간하신 이책 <하루 24시간 어떻게 살 것인가>를 읽다가 윗글에 신선한 인상을 받았다.

아 정말 지금 당장 시작하라!

이따 하지뭐~
낼해도 괜찮아~

이런 안일함, 미루는 습성과 당장 결별하라! ~

지금 시작하지않으면 영원히 못한다.
나는 이를 절실히 깨닫게되었다.

이책의 저자이신 아놀드 베넷님께서는 성실함으로 유럽 최고 문호의 자리까지 오른 입지전적인 인물이다.

그리하여 이책에서는 총5장 127쪽에 걸쳐 하루 24시간을 어떻게 살 것인지 많은 예화들도 곁들여
알기쉽게 설명해주셨다.

그래서, 아놀드 베넷님께서 저술하신 이책은 미국의 성공학 대가 데일 카네기가 이책에 감명받아서 적극적으로 소개하여 베스트셀러가 되었다고한다.

정말 이책은 더나은 내일을 향해 노력하는 사람들에게 귀중한 조언이 되었으며 작가자신도 평생 곁에 두고 펼쳐보며 용기와 자극을 받으셨다니 정말 대단한 책이었다.

이책을 읽으면서 자연스레 내자신도 돌이켜보게되었고 반성시간도 갖게되어 참으로 유익한 독서가 되었다.

하루 24시간 1,440분을 어떻게 살아갈 것인지 그 방법과 노하우를 알기쉽게 가이드해준 이책 <하루 24시간 어떻게 살것인가>...

아놀드 베넷님께서 저술하시고 (주) 미르북컴퍼니
에서 출간하신 이책 아주 잘읽었다.

아 이책이 혼돈의 시대를 살아가고있는 현대인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제시해준 최적의 책이라 생각되었다.

그런 의미에서 이책은 하루 24시간을 가장 현명하게 사용할 수 있는 노하우를 알고싶어하시는
들께서는 놓치지않고 꼭읽어보시길 권유드리고싶다.

지금도 생각나네...
시를 꾸준히 읽기를 강조하신 다음의 말씀이...

"모든 형태의 문학을 통틀어 단연 최고수준일 것이다. 시는 가장 고상한 형태의 문학이다.
가장 고상한 형태의 즐거움을 창조하며 가장 고상한 형태의 지혜를 가르친다. 요컨대 시와 견줄 것이 없다. (114쪽)"

#하루24시간어떻게살것인가 #아놀드베넷
#미르북컴퍼니 #데일카네기 #베스트셀러
#유럽 #하루24시간 #내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