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클 액션 - 기회를 성공으로 이끄는 행동력 훈련 37
하재준 지음 / 라온북 / 2020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병원침대에 누워있으나 집에 누워있으나 장소만 다를뿐 큰 차이가 없습니다. 그러니 퇴원시켜 주십시오. 
그리고 저는 역시나 남들보다 회복이 엄청 빠른 사람입니다.(184쪽)"

나는 하재준님께서 저술하시고 (주)라온아시아에서 출간하신 이책 <미라클 액션>을 읽다가 윗글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와~ 갑앙선암도 착한 암이라지만 암은 암인데...
어떻게 암수술 받은 분께서 수술 하루만에 퇴원해서 사무실로 복귀하셨다니...

정말 하재준님의 불굴의 투지에 아낌없이 박수를 보내드리고싶었다.

이책의 저자이신 하재준님께서는 공인중개업을 시작으로 신차 리스 및 장기렌트 영업법인, 보험영업법인, 광고전문법인, 피트니스 및 분양대행업과 요식업 등 여러 법인회사를 운영하고 있으신 분이시다.

저자께서는 스스로를 행동영업력하나로 삶의 현장을 누비는일꾼일뿐이라고 소개하시는데 이책에서도 저자자신께서 실천함으로써 얻은 작은 기적의 체험들이 가득찼다.

행동이 없으면 오늘과 내일은 같은 날이다...

나는 하재준님께서 저술하시고 라온아시아에서 출간하신 이책을 읽다가 행동영업력이 뛰어나신 저자분의 행동력에 감탄했다.

요즘 세상에는 행동력이 중요한데 그런 의미에서 실천과 행동의 중요성을 다시금 일깨워준 이책은 
행동하는 영업력을 기르고싶어하시는 분들께서는 놓치지않고 꼭읽어보시길 권유드리고싶다.

지금도 생각나네...
계속되는 악재에 굴하지말고 열심히 살라는 취지의 
다음의 말씀이...

"당신도 혹시 계속되는 악재에 힘들어하고 있지는 않은가? 그렇다면 기뻐하라. 
큰악재 뒤에는 반드시 큰보상이 따르기 마련이니까.
당신이 힘들면 힘들수록 더 큰 기대를 가져도 좋다. (159쪽)"

#미라클액션 #하재준 #라온아시아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