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한국형 마케팅 불변의 법칙 33 ㅣ 한국형 시리즈 1
여준상 지음 / 더난출판사 / 2003년 3월
평점 :
절판
제목을 al ries와 jack trout의 걸작 The 22 Immutable Laws of Marketing을 모방했는데 내용면에서는 전혀 따라가지 못하는 책이다. 한국제품들을 연구분석해서 나름의 기준에 따라 분류를 한 것 같지만 그다지 와닿지는 않는다. 부족한 느낌이 많이 든다. 책 편집이나 구성, 디자인등은 이쁘고 보기좋지만 내용이 부실하니 1번 읽은 후에 2번 읽고 싶지는 않다.
그리고 법칙이라고 분석한 것은 엄밀히 말해 법칙이 아니고 그냥 저자가 분석한 내용뿐인 것 같다. 저자가 필력은 있는 듯하다. 재미는 있다. 정말 죽이는 한국형 마케팅 책이 나오길 진심으로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