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불변의 법칙 마케팅 거장 알 리스, 스페셜 에디션 3
알 리스, 잭 트라우트 지음, 박길부 옮김 / 십일월출판사 / 2000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좋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다가 최근에 읽었다. 단순히 마케팅만 아니라 인생의 전반적인 분야에 적용할수 있는 훌륭한 조언들이 마구 나온다. 왜 처음 나온 것이 중요한지 그리고 어떻게 해야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세울수 있는지에 대해서 22가지의 법칙으로 아주 세세히 알려준다.나온지 몇년이 지난 것으로 아는데 스테디셀러로서 자격이 있는 대단한 책이라고 생각한다. 이책으로 인해 세상을 살아가는데 필요한 안목이 조금더 다듬어 졌다고 생각한다. 더 많은 분들이 읽었으면 하는 책이다. 어렵지 않게 생각보다 쉽게 쓰여있으며 예를 많이 들어서 설명하기 때문에 의외로 재미있게 읽을수 있는 책이다. 원제는 THE 22 IMMUTABLE LAWS OF MARKTING이다. 이 22가지 법칙을 어떻게 소화시키느냐에 따라 묘한 결과가 나타날 것이라고 생각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