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팅 3
조엘 샤보노 지음, 심연희 옮김 / 북폴리오 / 2015년 9월
평점 :
절판


드디어..'테스팅'삼부작을 다 읽었습니다...ㅋㅋㅋㅋ 완전 반전에 반전을.ㅠ.ㅠ

역시 재미있게 읽었습니다...ㅋㅋㅋㅋㅋ


2권 마지막에...'미하우'가 죽는데요....그것도 자신이 믿었던 넘에게..ㅠㅠ


'시아'는 대통령을 만나고, 그녀가 '테스팅'을 반대하는 입장이라는것을 알게 됩니다

대통령은 의회에서 '테스팅'을 없애려는 표결을 진행하려 하고

'미하우'는 그 증거자료를 넘겨주려 합니다..


그리고 '시아'와 의논후 '저항군'의 리더인 '시먼 딘'을 찾아가는데..

'시먼 딘'은 '미하우'가 가진 증거를 빼앗고 그를 살해합니다..


사실 '시먼 딘'은 '반즈'박사의 조종을 받는 인물이였던 것이지요..

'반즈'박사는 자신을 반대하려는 사람들을 일거에 제거하려 하기위해..

'시먼 딘'을 이용해서, 저항세력을 모은것입니다..


그리고 대통령이 표결을 진행하면..그녀를 불신임하여 끌어내리고

저항군이 공격하면....그들을 몰살시키려고 합니다..


저항세력이자, 자신의 오빠인 '진'이 걱정되는 '시아'

그녀는 대통령을 만나려 향하고...

그리고 '반즈'박사의 계획을 말해줍니다..그녀가 표결을 진행해서는 안되는 이유를..


대통령은...그녀의 이야기를 듣고 '시아'에게 새로운 임무를 맡기는데요

그녀의 임무는..바로 '반즈'박사를 죽이는 것...

그리고 '테스팅'을 없애기 위해 제거해야할 살생부를 전달해줍니다..


큰 비극을 막기위해 누군가를 죽여야 하는...일에..고민하는 '시아'

더군다나 그 누구도 믿을수 없는 상황인데요


현재 난이도가 낮다고 생각하는 '홀트'교수의 말에...

그녀는 '테스팅'으로 인해 더 많은 사람들이 죽으리라 생각하고

드디어 결심을 하게 됩니다..


그녀는 자신의 계획을 '토머스'에게 말하고...

자신만의 팀을 만들기 위해, 자신만의 '테스팅'을 하게 되는데요

그리고 팀을 짜지만, '시먼'이 심어놓은 첩자들이 그녀를 공격합니다


'시아'의 팀은 명단에 적힌 넘들을 제거하고..

'반즈'박사의 연구소를 습격하지만...그곳은 아무도 없고..

'시아'는 자신의 테스팅기록을 보게 되는데요

그 기록에는 '시아'는 너무 감정적이라 탈락시키려 했지만..

'반즈'박사가 그녀를 합격시킨것으로 나와 있었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반즈'박사와 조우하는 '시아'

그리고 그의 입에서 나오는 충격적인 이야기..들...

'반즈'박사와 '시먼'은 죽지만...희생 또한 있었는데 말이지요.ㅠㅠ


그리고,.뜻밖의 결말....

읽으면서 왠지 '헝거게임'이랑 진행이 비슷하단 생각도 들었습니다..

그렇다고..표절은 아니구요...ㅋㅋㅋㅋ 느낌이...


그리고 여러가지 생각꺼리도 주고..재미있었습니다..


'테스팅'삼부작과 같은 디스토피아 소설이나 영화 좋아하는데..

나중에 영화로 제작되면 재미있겠다 생각도 들었습니다...ㅋ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