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롱 드 홈즈
전건우 지음 / 몽실북스 / 2019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전건우'작가님의 작품 '살롱 드 홈즈'입니다.

'전건우'작가님 작품들은 좋아해서 모두 읽었다고 생각했는데..

이 작품을 놓치고 있었더라구요 ㅋㅋㅋㅋ

2019년에 나온 작품이면..나온지 4년이나 된 작품인데..

이제서야 찾아본 이유는 ㅋㅋㅋ

바로 '이시영'씨 주연으로 드라마로 나오기 때문입니다.

올해 제작한다고 하니..

아마 드라마는 내년에 나올텐데요..

궁금해서 이렇게 원작을 읽게 되었습니다.

소설의 시작은 '김박복'할머니가 '악마'와 마주하는 장면입니다.

물론 진짜 '악마'는 아닌데요..

그렇지만 '악마' 만만치 않는 '악'을 보여주는..

그리고 주인공 '미리'가 '살인'을 고백합니다.

자신의 '남편'을 죽었다고..

그러나 정신과 의사인 '박도진'은 그녀의 말을 믿지 않는데요.

그리고 그녀에게 '약'을 처방해주는..

'박도진'은 얼마전 생긴 '정신병원'의 원장으로

잘생기고 친절하여 인기를 끌고 있었는데요.

'미리'는 '탐정'을 꿈꾸던 여인이였지만

현재는 '우울증'을 앓고 있었고..

'박도진'에게 치료를 받는 중이였는데요..

(친구들 말로는 일석이조라고..)

그를 만나고 친구들인 '지현','경자','소희'와 수다를 떨던 '미리'는

아파트 변태 '쥐방울'에게

천만원의 '현상금'이 걸렸다는 소식을 듣게 됩니다.

돈이 필요했던 네 여인은 ...

자신들이 '범인'을 잡기로 합니다.

위에 친구들이라고 했지만..

사실 나이도 직업도 다른데요..

이런 네 여인이 '주부 탐정단'을 결성하고..

'쥐방울'을 추적하지만..

'아파트'에서 한 여인의 '잘린 손목'과 '스마일 배지'가 발견이 되고

'소희'가 누군가에게 납치되는 사건이 생깁니다.

가벼운 '일상물'이라고 생각했지만..

가면 갈수록 스케일이 점점 커져가는데요..

그런지라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다만...'스마일맨'의 정체가 좀 눈치를 채서리..

왠지 그넘 같았던....ㅋㅋㅋ

아무래도 소설을 읽다보니,

드라마에선 '미리'역에 '이시영'씨가 맡지 않을까 싶은데요

'미리'가 리더격에, 액션도 가장 많고..그렇거든요..

다른 배우들은 누가 캐스팅 될지..

언제 나올지 궁금하고 기대됩니다....

재미있을꺼 같아요 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