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형옷 만들기 - 나의 사랑스러운 손바느질 인형 인형옷 만들기
알마 팡트리아 지음, 배유선 옮김, 문수연(단추수프) 감수 / 스타일조선 / 2018년 3월
평점 :
절판


나의 사랑스러운 손바느질 인형

인형옷 만들기

 

책표지에서 부터 인형옷들이 한 가득이 담겨있네요.

인형옷 만들기 정말 생각만으로도 행복해지는 책이랍니다.


간단한 옷이라 생각하면 큰 착각.

인형옷도 옷이라는 점 기억해야 겠지요.

사계절에 패션을 한가득, 봄 여름 가을 겨울 등 테마에 맞게 스타일 변신

알차게 패션 아이템도 등장하네요.


다양한 패션들이 등장하고, 만드는 법도 알려주고 있답니다.

실제로 입어보고 싶은 의상들이 멋진 스타일리스트로 변신할 것 같아요.


인형옷을 만들기 위해서 자투리 만 모아두었지만, 나만에 옷도 만들고 싶네요.


너무나 만족스러운 인형옷.

스타일별로 옷을 갈아입혀보고, 사진 찍은 인형들 너무나도 예뻐서 아이들은

인형 갖고프다 말하고, 인형옷도 주문해주네요.

테마별로 맞쳐 머리스타일도 알려주면 좋을텐데 아쉬움이 있네요.

한가지 얼굴 표정과 모자로 머리 스타일도 도움 받고 싶어지네요.

만드는 과정들을 자세히 설명하고 있어서

손쉽게 만들어 볼 수 있답니다.

인형옷을 처음 만들어보는 저에게는 너무 딱인 책이였네요.

책 속에 인형옷 만들기 완성 후 인형옷에 사이즈만 키워준다면,

우리 아이들 옷도 만들어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용기 가득 가져볼까요?

실물패턴도 들어 있어, 쉽게 만들어 보게 되면서, 아이들 옷도

조금씩 욕심내서 만들어 볼 계획이랍니다.

봄 맞이 블라우스 도전키 위해 도매시장으로 옷감사러 가야겠어요.

go go ~~

솜씨있는 엄마라면 욕심나는 책

쉽게 변화를 주고 싶은 나만의 옷에도 도움 받고 싶네요.

강력 추천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