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아이 칭찬 스티커북 

 아이들을 키우는 부모라면 모두가 공감하는 부분이 있답니다.
칭찬을 많이 해주면 아이들은 자존감도 높아지고 더욱 성장할 수 있다는 것이지요.
아이들에게 좋은 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서로에 악속을 만들어 두면 더욱 좋겠죠.


 

아이들과 엄마에 약속 바로 칭찬스티커북으로 더욱 더 행복해질 수 있답니다.
약속을 지킬때마다 칭찬과 함께 스티커를 순서대로 붙여주면서 모두 완성하면 아이가 받게 될 선물을 받을 수 있다면
정말 뜻깊은 약속이 된답니다..
아이들이 더욱 좋아할 수 있는  알록달록 귀여운 스티커판과 상장을 한 권에 담고 있는 자존감 쑥쑥자라고 좋은 습관을 만들어주는
우리아이 칭찬 스티커북 아이들이 좋아하는 스티커가 720개가 들어있답니다.
아이들에게 더욱 멋진 감동으로 찾아갈 부모님이 주신 상장까지 함께 한다면 우리아이들
정말 행복해지겠죠.

엄마들에게 꼭 필요한 칭찬 스티커북으로 아이에게 긍정의 힘을 길러줄 수 있답니다.


 

동물, 공룡,자동차, 로봇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로 꾸며진 12가지 스티커북 테마와
고급스럽게 금박까지 둘러진 칭찬 상장이 바로 뜯어 쓸 수 있도록 포함되어 있네요.

아이가 좋아하는 모양의 스티커 모음이 2장씩 잇어서 형제, 자매라면 나누어 가질 수 있답니다.
물론 아시겠지만, 하나일 경우에 서로 원하면 정말 힘들어 질 수 있겠지요.
아이들에 맘을 너무 잘 알고 있는 칭찬 스티커북 아이들이 스티커를 붙이고 싶을 만큼 마음에 쏘옥 들어
더욱 더 좋은 습관이 길러질 수 있을 것 같아요.

이제 좋은 습관 미션만 정하면 되겠는데요, 제일 중요한 식사시 예절이 되겠네요.
우리집은 편식하지 않기, 음식 남기지 않기로 정했답니다..
잘 지켜지리라  믿고 열심히 해보겠다 맘 먹었답니다.

스티커를 붙이고 싶어서라도 약속을 잘 지키는 아이들이 되어 주면
좋은 습관이 완성될 수 있으리라 믿고 열심히 우리아이 칭찬 스티커북을 실천해보겠습니다.



저녁식사 시간이 점점 즐거워지면서 하루에 일과가 빨리 마무리 되는 행복한 하루하루가 되길
바라면서 아이와 엄마 모두가 행복해 질 것 같네요.
칭찬스티커북으로 아이와 엄마가 모두 미션 성공입니다.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