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샤레 노트 1 (스프링) 오샤레 노트 1
와타나베 나오키 지음 / 달라호스 / 2018년 3월
평점 :
품절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

아이들 스스로 빠져들게 되는 패션 놀이북  

 



 오샤레 노트


 

아이들이 너무나도 좋아하는 스티커북으로

단순한 스티커만을 붙이는 책은 이젠 아이들도 ​ 싫어하겠죠.

패션 아이템 스티커를 붙였다 뗐다 하며 마음껏 코디하면서 오샤레 노트를 즐겨보게 된답니다.


오샤레는 멋쟁이라는 뜻을 가진 말로 우리 아이들에게도 멋진 패션에 관심을 가져볼 수 있는 책으로

모델들에게 스티커로 옷을 갈아입히면서, 자유롭게 상상하고

표현해 보면서 아이 스스로 성장할 수 있는 패션 놀이북이랍니다.



 

 

 

 

오샤레 노트에는 다양한 헤어스타일과 컬러, 눈동자 색을 가진 24명의 모델들이 있어요.



 


 

우린 이 모델들을 놀라운 변신을 시켜준답니다.


10장의 패션 아이템을 골라서 코디하며,

다양한 의상과 컬러풀한 색깔의 레깅스와 스타킹, 다양한 종류의 모자, 악세서리 등 엄청난 소품을

 경험하면서 패션에 새로운 관심을 갖게 되네요. 


 


일반 스티커북과는 차별화된 붙였다 뗄 수 있는 리무벌 스티커로 제작되어,

편하게  자유롭게 아이들에 패션을 완성해 나갈 수 있어 더욱 즐거워하며 갈아입혀 봅니다.

패션에 관심이 없을 수는 없겠죠.

엄마도 아이들도 눈이 확 뜨이면서 즐거운 시간을 갖게 되었는데요.

24명의 모델들에게 패션 아이템을 골라서 코디하며,

나만에 패션 스타일도 연출해 볼 수 있어 더욱 더 관심을 갖게 되네요.

내가 패션 디자이너!

 


이 시간 만큼은 누구도 방해할 수 없는 시간이 되겠죠.

다양한 악세서리로 엄청난 소품으로 놀라운 변신.

컬러풀한 색깔의 레깅스와 스타킹 딸아이는 입이 딱 벌어지게 되네요.

엄마는 모자와 신발에 입이 딱 벌어진답니다.

시간과 장소, 상황과 계절에 따라 의상을 갈아입히면서,

자신의 진로에도 관심을 가져보게 되네요.

오샤레 노트가 시리즈로 구성되었다고 하니 더욱 관심이 생겨나네요..

아직은 출간 전이라 2권만 신청해 볼까 합니다.

모델에게 코디할 때마다 분위기가 달라지니, 아이들에 패션 감각도 뛰어나게 될 것 같아요.

오샤레 노트와 엄마와의 시간에 즐겁게 나만에 스타일도 찾아가면서

머리에서 발끝까지 놀라운 변신을 반복해 가게 되네요.

만약 집중하기 어려운 아이들이라면 오샤레 노트를 만나게 해주세요.

놀랍게도 변화되는 것을 경험하실 거에요.

이 책에 구성은 스티커로 코디하는 부분만은 아니죠..

우리 아이들이 예쁜 색으로 직접 자신의 생각을 표현해 낼 수 있는 색칠하기가 있답니다.

색연필로 예쁘게 색칠하기가 어려운 친구들이 있다면 걱정하지 않아도 되게..

너무나도 친절한 책 색연필로 잘 칠하는 방법을 알려주고 있네요.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추어 아이들에 표현력을 키워줄 수 있답니다.



 12페이지는 스티커로 붙이고, 8개의 그림 속에는  즐겁고 신나는 일이 가득하네요.

좋아하는 색깔로 그림을 예쁘게 색칠해 볼 수 있답니다.




오샤레 노트 경험하지 않고 말할 수 없는 즐거움.

엄마도 아이들도 너무나도 즐거운 시간 오샤레 노트와 함께 하였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