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레오오 다이어리(OLAOO DIARY) 2 -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기념 일러스트북 & 컬러링북 오레오오 다이어리(OLAOO DIARY) 2
오우성 지음 / 우철 / 2018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레오오 다이어리2


오레오오 쌍둥이에 깜찍하고 귀염이  동계 올림픽에 경험을 함께 하게 되네요.





예쁘게 컬러 색으로 물들어가는 오레오오
아이들도 즐거워하면서 오레오오 더욱 멋지게 꾸며주게 된답니다.



 


왼쪽에는 일러스트에 작품이 있고, 오른쪽에는 컬러링 북으로 다양한 색으로 놀라운 변화를 기대해 보게 된답니다.


 

 

 


아들은 더욱 예쁘게 색을 입혀주고 싶어 꾹 눌러 색칠했더니 손가락이 아프다면서
끙끙 하지만, 색으로 변해가니 기분이 너무 좋아지나 봅니다.
옆에 있던 사인펜도 가져와 칠해 보려 하지만 종이가 생각보다 얇아서 뒤에 비치는게 싫은지 색연필로 계속
더욱 열심히 색을 입혀주네요..




오레오오 컬러링북은 오레오오 쌍둥이 형제에 봉제인형이 있어 더욱 소중한 선물이 되어주는 것 같아요.
오레오오 쌍둥이 봉제인형 머리 위에는 고리가 있어서 아이들이 가방에 달아보면서
친구들에게도 자랑하고 싶다 말하네요.


 



그런데 누구 가방에 달아야 할지.. 서로 다투게 될까 오레오오 쌍둥이 형제는 집에 두기로 결정했답니다.
오레오오는 쌍둥이 이기에 같이 있어야 더욱 행복해 보이네요.





 



한 페이지가 끝나도 또 또 해보고 싶은 우리 아들.
온 가족 겨울에 거실에 둘러 앉아 즐겁게 이야기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갖게 된답니다.
동계 올림픽에 종목들
경험하지 못한 종목들이 등장하면 궁금증을 못 참는 아들
물어보면서 자신의 호기심도 풀어보며, 옆에 앉아 있던 아빠에게
꼭 자신도 경험하고 싶다 말하고 아빠에게 다짐을 받게 된답니다.

겨울에 가족이 둘러 앉아 하루일상을 나누며, 동계 올림픽에 기대감을 높이면서, 컬러링북 색다른 즐거움을 주게 된답니다.




컬러링북에 매력 발산!!!
어떤 색을 입히느냐에 따라서 놀라운 느낌을 선물해주니
아이들에 창의력도 돋보이면서 재미나는 시간을 만들어 주네요.

컬러링북에 빠져있는 시간 나만에 시간으로 행복감을 느끼면서
힘든 일상에서 벗어나 나만에 행복을 위한 시간으로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오레오오 쌍둥이 형제에 빠져들어 보네요.



 


아이들은 컬러링북으로 즐거운 시간도 가지면서 오레오오 봉제인형으로도 또 다른 즐거움을
맛보게 되네요.. 

쌍둥이 형제 오레오오와 함께 2018 평창 동계 올림픽을 응원하면서
오레오오의 일상을 컬러링북으로 만나게 되어 너무나도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 주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