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링북 스도쿠 1 - 초급, 중급 스프링북 스도쿠 1
스도쿠 존 연구소.시간과공간사 편집부 지음 / 시간과공간사 / 2018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스프링북 스도쿠 1 

머리는 쓰면 쓸수록 두뇌가 깨어난다!

​아이들이 너무나도 좋아하는 스도쿠
학습지 선생님이 처음 프리트 자료로 주셔서 경험해보게 된 스도쿠로
이젠  아이들이 즐겨찾게 되었답니다.
  아이들에게 추리력과 사고력을 키워주게 되어 엄마가 먼저 선물해 주고 싶은 책
창의력과 논리력, 집중력도 높여주게 되지요.

무엇보다도 아이들이 좋아하니 더 말할 것도 없답니다.

규칙은 단순하지만, 결코 쉽지 않기에 묘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스도쿠
이렇게 멋진 책으로 만나게 되었네요.


 



시간과 공간사에서 나온 스프링북 스도쿠
한장씩 뜯어서 휴대할 수도 있겠네요.

이 책에 도입부분은 스도쿠 유래부터 스도쿠를 만든 사람,
스도쿠 푸는 방법 등 자세하게 소개하고 있답니다.
스토링북 스도쿠 초급.중급 1  


이 책은 시리즈로서 색상으로 구분하고 있네요.
스도쿠 온가족이 함께 모여있을 때 즐거운 시간을 가져볼 수 있으며,
겨울방학 아이들과 유익한 시간을 가져볼 수 있어
더욱 더 아이들이 좋아하는 게임이랍니다.

우리 가족은 누가누가 빨리 풀어내는지 게임을 즐기곤 하는데
가족에 소중함을 느끼게 해주어서 그런지 더욱 멋진 책이 되어 준답니다.


 
언제 어디서나 즐겁게 스프링북 스도쿠 편하게 책장을 넘기면서 풀어볼 수
있기에 강추하고 싶네요.

스프링북 역시 편리하게 넘기면서 풀어볼 수 있어요.




생각보다 책에 크기가 큰 편이라 눈에 피로가 덜 느낄 수 있다는 점이
젤 좋았던 것 같아요.
스도쿠를 너무나도 좋아하지만 정작 숫자가 너무 작아서 힘들었던 적이 있었거든요.
스도쿠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라도 강추하고 싶은 책이랍니다.

스마트폰에만 매달려 대부분에 시간을 보내게 되는 아이들에겐
스도쿠만한게 없는 것 같아요.
가로 3개, 세로 3개에 작은 사각형 9개가 주는 즐거움 너무 대단하다 느끼게 되네요.
간단하지만 스도쿠를 풀어보면서 그동안 쓰지 않았던 두뇌를 마구 마구 운동시켜주는 느낌
두뇌 계발에 많은 도움이 되네요.

우리가족 기억력도 높여주고 부모에게는 치매예방까지 할 수 있으니
스노쿠 게임 온가족에게 엄청난 걸 선물해주게 되네요.

오늘 저녁에도 아이스크림과 함께 한 온가족 두뇌 게임 시작된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