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과의 삶 (Living with Nature) - Level 4-1, Lexile® 570L 똑똑한 영어 읽기 Wise & Wide
Peter Wynne-Willson.Ruth Wilson 지음 / 다락원 / 2014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똑똑한 영어읽기 Wise & Wide


초등 영어 좀 더 즐거움을 줄 수 있는 교재 엄마표 영어를 하는데 어려움이 많네요.

초등영어 아이들에게 흥미로운 주제를 담아 읽는 즐거움을 줄 수 있는 교재를 추천받아

찾게 된 다락원 출판에 똑똑한 영어읽기 단계별로 선택할 수 있어서

아이 실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네요.

 

영어 실력 향상에 놀라운 변화를 가져다 줄 수 있는 영어 논술 초등영어 리딩교재로

초등 영어자료에서는 다양한 주제로 읽는 즐거움까지 맛볼 수 있어 아이들에게는 호기심을 자극해 줄 수 있답니다.


책에 크기도 포켓할 수 있는 아담한 크기로  매력적이지요.

아들이 만날 수 있을 책으로 조금 부담감이 있을 수 있지만 차근차근 적응하면서

진행해 보고자 Level 4단계로 신청했는데요.

자연과의 삶에 대한 주제로 더욱 궁금해하네요..

 

 


 

이 책 속에는 제주도 해녀이야기와 감나무 이야가 들어있고,

내용이 궁금해서라도 더욱 열심히 해보고 싶어진다고 하네요..


 

 

새로운 단어를 먼저 만나고 문장을 습득하게 된답니다.

본문 내용 하단에 단어에 정보가 들어가 있어 따로 찾아주지 않아도 되어 초등 교재로는 매우 딱이네요..


 

내용을 이해할 수 있는 그림도 함께 들어가 있어서 초등 아이들 부담없이 볼 수 있답니다.



Aha! English 

본문 하단에 문법설명을 해주고 있기에 정말 한 권으로 모든걸 해결할 수 있는 리딩교재랍니다..

엄마표 영어를 학습한다면 정말 딱인 교재인 걸 이부분으로 확인할 수 있지요.


 

pop quiz

본문을 이해하고 돌발퀴즈!!

정말 재미있답니다..  아이들이 더욱 찾고 즐거워 하는 부분이라 제가 더 뿌듯해 지네요.



 



Comprehension Quiz  

 본문 내용을 충분히 학습 한 후에 이해력 퀴즈

학습 후에 실력향상을 위해서는 문제풀이 만큼 효과적인 것은 없네요.




 


 


책에 뒤편에는 이렇게 번역본이 들어있었네요..

영어 리딩교재는 해석본이 들어가 있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이점 또한 장점이네요..



 



 

​영어리딩교재에 마무리는 역시 독후테스트 만큼에 큰 효과는 없답니다..

독후 테스트로 교재 마무리를 꾸준히 할 수 있다면 학교에서 영어에 대한 시험대비도

자신있게 해나갈 수 있답니다.


영어시험에서 본문을 충분히 이해하고, 어휘, 문법을 집중 공략한다면

어휘력을 높힐 수 있게 되지요..

영어 학습력을 높이는데 놀라운 효과를 가져다 주는 교재라서 추천하고 싶네요.​


교재 출판사인 다락원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자료를 다운 받을 수 있는 점은 정말 매력적이에요.


단어퀴즈도 제공되어 있는데 실력향상에 매우 큰 도움이 되었답니다.

꾸준한 노력으로 좀 더 즐거운 영어학습이 될 수 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