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의 귤 까기 아트
오카다 요시히로 지음, 카미야 케이스케 그림, 정미은 옮김 / 길벗스쿨 / 2017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시선강탈 고수의 귤 까기 아-트




 
누구나 까먹는 귤을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방법으로 까는 책

 긴 겨울. 겨울에 제일 잘 어울리는 과일인 귤을 재미있게 먹는 방법이라고 할까요?
까고, 또 까고 껍질을 까면서 뀰 껍질로 재미있는 놀이까지 해볼 수 있다면 모두들 함께 하고 싶겠죠. 

 
어쩌다 한 번 귤을 문어로 만들어 줬더니 아이들 신나서 서로 해보겠다 하고
재미있는 놀이로도 사용하게 되네요..
귤껍질로 그림을 그리고 동물이 무려 25가지나 만들어 볼 수 있다면,
한 번쯤 도전해 보고 싶겠죠..​

 


멋진 귤까지 아트로 즐겨볼 수 있는 책
이 책을 보는 아이들이라면 귤을 그냥 먹지는 못할 것 같아요..

 

길벗스쿨 고수의 귤 까기 아트
까기 쉬운 단계에서 부터 어려운 단계까지 도전해 봅니다..


 

귤까지 아트 생각처럼 잘 안된다고 속상해 하는 아들이네요..

 

이 책에서는 귤 까지는 귤을 먹기 위한 껍질을 까는 것이 아니기에
귤 껍질을 얻기 위한 방법으로, 나만에 아트에 도전하며 즐거움을 찾아봅니다..

 

두 번에 실패를 맛보았지만, 너무 만족스러워 하는 아들이네요..
토끼 모양이 완성된 것이 왜 이리 흐뭇하고,  만족스러운지
그 마음을 충분히 알 것 같아요.

 
토끼나 뱀 그 모양 하나하나 살려야 하는데 쉽지 않지만,
귤을 단순히 귤을 먹기위한 껍질을 까는 단계가 아닌 예술성이 높은 귤 껍질 까기가 되어버렸네요..






동물 25가지로 귤까기 아트를 즐기면서 까져있는 귤들이 가득하네요..





귤까기 아트로 여러가지 작품을 만들어 가면서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또 다른 기쁨을 맛보게 되니 더욱 즐거운 아이들입니다.








어려운 단계도 도전해 보고 싶지만, 정말 쉽지는 않네요.



시선강탈 고수의 귤까기 아 - 트

새로운 도전이었고, 앞으로도 귤을 보면, 아이들은 스스로 그림을 그리고 귤까기 아 - 트에 도전하게 되겠는걸요..​
고수의 귤까기 아-트 놀라운 경험이 되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