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안젤라, 그레이몬스터를 도와줘! 세바퀴 저학년 책읽기 19
김우정 지음, 김주경 그림 / 파란자전거 / 2017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마법사 안젤라

 그레이 몬스터를 도와줘!



편견이 아닌 다름을 배우게되는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책



 

아이들이기 때문에 흥미로운 것에 이끌리는 것은 너무나도 당연하겠죠!

그래서 아이들이 판타지를 좋아하는 것일까요!

요즘 초등대상 아이들에게 어떤 책이 인기있을까?하고 봤는데

꾸준히 흥미를 유발하며, 계속 새로운 내용으로 기대감을 주는 책인 것 같아요.

우리집에도 그 아이들에 한 명인 아들이 있지만,

판타지는 언제 보아도 늘 재미있기에 안 볼 수 가 없다고 하네요.

마법사 안젤라,

마법사라니 더욱 이끌리게 되는 내용인데요.


책에 내용도 너무나도 흥미롭지만, 삽화마저도 빼놓을 수 없는 책이네요..

삽화 보는 즐거움까지 몇 배 더 만족스럽답니다.


파란자전거에서 출간된 마법사 안젤라, 그레이몬스터를 도와줘!  로 즐거운 시간 가져보았답니다.


 

 

월요일은 모든 아이들이 힘들어한답니다.

그래서 일까요. 선생님은 책읽기 시간을 월요일에 지정해 두셨네요.

좀 더 즐겁게 부담없는 월요일을 맞이하고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세바퀴 저학년 책읽기 3단계로 19번째 도서로

마법사 안젤라의 이야기는 두 번째 책이 되겠네요.


 

그래서 더욱더 유심히 보게되는 등장인물들

등장인물을 자세히 설명해 주고 있답니다.




마법의 나라에서나 볼 수 있는 매직 카니발과 변신왕대회

마법에 나라답게 악기들도 연주자도 없이 악기들이 스스로 연주한다는 글과 그림에 더욱 상상이 더해지네요.

상상만으로도 즐거워지는 책읽기에 또하나의 매력이지요.

이 책에 주인공 마법사 안젤라,

너무나도 매력적인 캐릭터랍니다..


이 책에는 주인공 마법사 안젤라와 안젤라의 친구 프랜들이 등장하게 되지요.

마치 한 편에 영화를 보듯 생생한 이야기로  감동과 교훈까지 가져가게 된답니다.

안젤라의 친구는  엘프린족 여왕의 아들 프랜들이랍니다.



 

 

너무나도 아름다운 모습이네요.​

탐스러운 붉은색 독초 루시피온을 먹고 그레이몬스터가 되버렸죠.

외모로는 전혀 프랜들에 모습은 찾아볼 수 없을 정도가 되버렸지요..

바로 괴물~



 


하지만 우리에 주인공 마법사 안젤라,

프랜들에 모습은 사람지고 그레이몬스터에 모습으로만 남아있어도 친구로 대해주는 마음이 너무 예쁘네요.

그레이몬스터가 되어 엄마를 그리워하며, 외로워하는 친구를 위로해 주는 모습이 너무 인상적이랍니다.




친구에 우정을 위해서 용기를 내준 마법사 안젤라에 행동에서 우리는 많은 것을 배우게 되는데요.

안젤라에 친구를 생각하는 간절한 눈물 방울로 놀라운 반전이 생겨나는 동화 속에서 우리 아이들과

이야기속에 빨려 들어가게 되었답니다..

초등 저학년 대상에 맞는 책읽기 단계로 흥미로운 주제로 감동과 교훈까지 모두 가져갈 수 있는

마법사 안젤라, 그레이몬스터를 구해줘! 너무 오랜 기억에 남을 책이였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