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거닐記 - 함께 걸어 보면 좋은 서울 가이드 북
표현준 지음 / 영진.com(영진닷컴) / 2017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와 행복하게 놀러가보고 싶은 곳

아이와 거닐 記


방학때마다 새로운 곳에 가보고 싶어하는 아이들과 함께 손잡고 찾아가보고 싶은 곳

아이들은 지금 있는 곳 보다 가보지 못한 곳, 가보고 싶은 곳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게 되지요.

방학때마다 놀이공원에 가보고 싶어서 하루하루 손꼽는 아이들.

많이 계획하고 준비해야하는 여행이 아닌 갑자기 찾아갈 수 있는 곳

다양한 테마로 가득한 #서울여행 에 정보가 가득한 책이랍니다.

서울에서 살았더라도 맘먹고 찾아가지 않으면 보지 못했던 경험하지 못했던 서울에 명소들을 찾아가 봅니다.


 



영진닷컴에서 출간된 아이와 거닐기  산책 일기장도 함께하니

다녀와서 느낀점도 적어보며 그 시간을 다시금 떠올리게 되네요.


 



가보고 싶은 곳을 미리 살펴보면서 더욱 흥미로운 여행길이 될 것 같은 가이드북이네요.


 

다양한 테마로 꼭 가보고 싶은 곳들만 모아둔 책이랍니다.

책과 함께한 산책 일기장이 들어있는데요.

산책 일기장



 맨 뒤에 놀라운 이벤트가 들어있네요.


다양한 테마가 있는 곳을 가보고 스팟을 찾아가 스탬프를 찍어 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답니다.

정말 아이들도 너무 즐거워 하겠네요..


 


예전에 성북동에 갔을 때 스탬프 투어를 한 적이 있었는데 몇 년 전에 일을 아이들은

오래 기억하고 있더라구요..


 



멋진 이벤트도 참여하고 좋은 추억을 만들어 볼 수 있겠네요.



서울여행 아이와 거닐기로 서울을 추천해 봅니다.

멋진 사진과 함께 교통편과 미리 알아두면 좋을 사전 Tip까지 담고 있네요.

정보가 가득한 가이드북으로

14곳에 코스가 기재되어 있어서 전부 다 가보고 싶네요.



 



아들은 유독 한 곳을 보면서 이곳에 가면 정말 기분 좋아질 것 같다고 하네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 곳이지요. 창신동 문구완구 거리..

정말 아이들에게 천국같은 곳일 것 같네요..


 


서울 대표 추천하는 곳은 다양한 고스로 이루어져 있어서 여행에 후회가 없을 것 같아요.

가을에 꼭 어울릴 것 같은 곳으로 난지 한강공원에 가보고 싶네요.


서울여행을 계획했던 분들은 이 책을 꼭 보여드리고 싶네요..

아이와 거닐기 아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에게도 너무 좋을 서울여행 가이드북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