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용 해결의 법칙 일등 수학 4-2 (2017년) 초등 해결의 법칙 (2017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17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수학문제집 해결의 법칙으로 개념부터 응용까지 마무리하게 되네요.

초등4-2/응용 해결의 법칙 일등수학/초등수학/다각형/마무리학습

​응용 해결의 법칙으로 열심히 초등 4-2단원별 마무리를 하고 있답니다.

벌써 10월을 마무리 하는 시기가 왔네요.

단원이 끝나면 쪽지시험과 단원평가로 마무리 하고 있기에 단원이 끝나면 응용 해결의 법칙으로

복습까지 마무리 하고 있는데요.



 


응용 해결의 법칙은 읽을 거리도 풍부해서 배경지식이 넓어진다는 특징이 있네요.

 

초등수학 문제집 해결의 법칙 4-2 개념도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접할 수 있기에 실력을 쌓을 수 있는 문제집이랍니다.


매일 학습 진도에 맞추어 복습하면서 부담없는 학습량.

아들이 3단원 다각형을 좀 더 어려워 하기에 한 번 학습해보고 있는데,


 


동영상 특강으로 문제풀이를 보면서 수학무제 풀이를 좀 더 쉽게 배워볼 수 있답니다.


 


 



​초등수학 문제집은 해결의 볍칙으로 개념에서 부터 응용까지 정해놓은 학습량만큼 스스로 찾아 학습할 수 있었기에

실력도 쑥쑥 향상될 수 있을 것 같아요.


 



 

초등수학 4-2 꼼꼼하게 해결의 법칙으로 학습하면서 2학기 진도도 거의 끝나가는데,

5학년에도 해결의 법칙 시리즈로 학습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들게 하네요.

초등 수학 점점 어려워지는 수학 개념에 대해서 좀 더 쉽게 해결해 볼 수 있는 비법을 찾아서

동영상 학습도 많은 도움을 받게 된답니다.

마무리 학습까지 꼼꼼하게 학습하며, 5학년에도 기대해보네요.

남은 기간도 화이팅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