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그맨 1 - 합체 영웅의 탄생 Wow 그래픽노블
대브 필키 지음, 심연희 옮김, 호세 가리발디 채색 / 보물창고 / 2017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Wow 그래픽노블
도그맨 ①합체 영웅의 탄생
도그맨 시리즈 그래픽노블 만화의 재미와 소설의 감동까지 모두 담고 있는 놀라운 책.
책장을 열자마자 다른 표지가 등장하며 좀 색다른 책 느낌이 드네요.
​책 제목부터 궁금하게 만들어주는 도그맨 시리즈 첫 편으로 합체 영웅의 탄생
우리가 너무나도 믿고 볼 수 있는 출판사 보물창고에서 출간된 책이라 기대가 가득되면서
새로운 영웅 도그맨이 시작되네요.
순경과 경찰견의 합체, 개의 머리와 사람의 몸이 합체
정말 신선하면서도 충격적인 것 같은데, 인간과 개의 결합 놀랍기만 하네요.
마냥 푹 빠져 재미밌게 볼 책으로 아이들도 너무나 좋아하게 될 시리즈로
책을 읽다 보면 팔랑팔랑 책장 넘기기 즐거움을 곳곳에 숨겨둔 책이라서
더욱 기대하면서 책장을 넘기게 되는 책이랍니다.
그림들이 모두 컬러판이라 한눈에 들어오는 너무나 맘에 쏙 드는 책으로 한 번은 그냥 재미있게 읽고,
또 한번 즐거움을 주었던 부분을 유심히 보게 되네요.
이야기도 지루하지 않고, 현실감있는 내용으로 흥미롭게 빠르게 읽게 되는 책이네요.
경찰서장이 새로 임명되는데 로봇 경찰서장으로 더욱 내용에 빠져들게 만드는 마법같은 책으로
도그맨에 능력에 감탄하게 된답니다.. 조금 아쉬운 부분은 도그맨이 말을 못한다는 것이었는데,
아이들에게 놀라운 상상력으로 또 다른 도그맨을 만들어 보기도 할 것 같네요.

너무나 빠르면서도 즐거움을 주는 책읽기 여기에 보너스 처럼 캐릭터를 그릴 재미있는 그림그리기가 들어있네요.
아이들은 이부분에 폭 빠져서 재미있는 캐릭터들을 그리고 또 그리면서 자신에 그림 솜씨를 뽐내보기도
할 것 같아요.. 이 책에서 이 부분을 제일 좋아하는 아이들입니다.
아주 작은 것이지만 큰 만족을 가지면서 자신이 직접 그려보는 책이 탄생되는 순간입니다.

끝으로 도그맨 2권에 예교편이 등장한다.
악당과의 정면승부 책장을 덮자마자 기대되게 만들어 버리는 책으로 독서에 즐거움을 맛보개 해주는 책이 아닐까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