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의 빵 - 평범한 빵이 화려하게 변신하는 마법의 요리 시리즈
야기 가나 지음, 황세정 옮김 / 동아엠앤비 / 2017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일본 3회 요리 레시피 책 대상에서 제과 제빵 부문대상 수상!

마법의 빵

 


일이 스트레스 받고 힘들땐 마법의 빵처럼 달달한거 먹으면

기분도 좋아지고 원기회복되면서 너무 행복해지는 느낌이 든답니다..

물론 빵이 아니라도 초콜렛도 넘 좋겠죠!

예전에 전설의 마녀 마법의 빵 콩가루로 너무나 인상적인 맛있던 것 같아요..

그 맛을 잊을 수 없어서 가끔 만들어 먹었었는데.. 똑같은 맛은 안나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마법의 빵 책에서는  레시피로 놀라운 마법의 빵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답니다..

가끔 누군가를 위해서 디저트나 애피타이저로 만들어준다면 더욱 좋을 것 같아요..

친구 생일이나 집들이 선물로도 좋을 것 같아요.


 


자세한 설명과 만드는 작업을 그대로 사진으로 담고 있어서 누구나 만들기 쉽게 나와있는 레시피 탐나는 책이랍니다.


 

 

프랑스 빵을 멋진 요리로 변신시켰기에 더욱 화제가 되었던 빵

고슴도치 빵과 크로키 케이크 이 책에 주인공으로 등장하고 있네요.


주위에서 손쉽게 구할 수 있는  식빵, 불, 캄바뉴, 바게트 등에 놀라운 변신을 하게 된답니다..  

겉은 너무나도 평범한 흔히 먹었던 빵이지만,

놀라운 변신으로 그 맛은 놀라운 요리로 변신하게 되었네요.


너무나도 손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로 화려하게 변신할 수 있는   빵 레시피 38가지를 담고 있는 책으로.

친구집에 선물로 가져가도 너무나 좋아할 그라탱 등에 다양한 요리방법으로

이 책에서는 친절히 설명해 주었기에 초보자인 나에게도 도전해 볼 수 있게 자신감을 주는 책이랍니다.

보기만 해도 먹음직 스러운 빵에 사진들을 다양하게 담고 있으며, 만드는 과정들 하나하나 담고 있답니다.

이 책에서는 놀라운 재활용 방법들

먹다 남은 빵, 오래 되어서 딱딱해져서 고민되는 빵 등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기에 낭비까지 줄여줄 수 있답니다.

빵을 좋아하는 저에게 단점은 살이 쪄서 고민된다는 것인데요.

이 책에서는 그런 고민은 살짝 안심되는 방법이 있네요.

 이 책에 레시피에서는 버터와 치즈의 양을 줄여 다이어트에도,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는 점이랍니다.


이 책에 놀라운 레시피 대로만 만들어 본다면 입 안에서 살살 녹는 달달한 프랑스식 빵을 만들수 있는

놀라운 요리실력이 향상된답니다..


 


요즘 아이들이 엄마에 빵 만드는 솜씨에 감탄하게 되네요.. 빠네만을 좋아했던 아이들인데 엄마에 솜씨 자랑하고 싶다고들 하네요..


너무 행복해지는 요리시간이 된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