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공 영어 학습법 - EBS 스타 강사 준쌤의
허준석 지음 / 꿈결 / 2017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EBS 스타 강사 준쌤의 혼공 영어 학습법

 
 

영어관련 도서는 되도록 찾아보려고 노력하지만, 쉽지 않아서 서점에서 인기있는 책을 찾아보는 편이랍니다.
최근 핫한 책인 것 같아요.. 순위도 높은 편이고 우선 제목부터 와 닿았던 책이였답니다.

EBS 스타강사 준쌤의 혼공 영어 학습법
 혼자 공부하는 영어 학습법 노하우를 책 속에 녹여 놨다고 하는데 기대되었던 책이랍니다.​
EBS에서 10년 넘게 스타 영어 강사로  영어 학습법 책을 출간하게 된 저자 허준석 강사님
자신이 EBS 강사로 활동하면서 노하우를 가득 담아 두었을 것 같은 책으로
영어에 울렁증이 있는 나에게도 영어 공부에 흥미를 느낄 수 있게 해주었던 책이랍니다.

우선 제목에서 부터 혼자 공부하는 영어 학습법 으로 노란 표지가 눈에 띄이는 책이지요.
어떤 공부든 흥미를 느낄 수 있어야 시작하게 되고, 끝까지 최선을 다할 수 있기에
​이 책에서 영단어 학습법 부터 듣기, 쓰기까지 단계별 영어를 익힐 수 있는 방법을 잘 담고 있답니다.
저자만에 재치있는 설명으로 더욱 빠져드는 학습법으로 저자에 까페와 SNS도 함께 참고하여 학습하게 되었답니다.
 
혼공 영어 네이버 카페 cafe.naver.com/junteacherfan


우리 아이들과 함께 보아도 좋을 것 같은 혼공영어 학습법으로
영문법 스트레스에 말문이 막혔던 지난날에 해외여행에서에
​떠올리기 싫어던 그 시간들.. 한 문장도 제대로 말하지 못해 버벅 대었던 그 순간들이 떠오른답니다.
저자의 말처럼 가볍게 원리를 이해하고   입으로 귀로 손으로 전달되어야 한다는 말이 맞는 것 같아요.

저자가 추천해준 미드로 쉽게 영어 초보수준을 탈출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두렵게만 생각하고 미루었던 미드를 선택해 반복해서 보며 완전 줄줄 외울정도로 보게 되었던 점이 많이
도움이 되었답니다.. 물론 시도는 해보았지만 중도에 그만두어서 아무 소용이 없었던 예전이였네요.
아들과 함께 보고 함께 대화할 수 있는 시간 너무 행복해지네요.
 ​혼공 TIP 정말 최고에 효과를 거둘 수 있답니다.

준쌤의 꿀팁이 정말 곳곳에 가득하다는 걸 느낄 수 있는 책으로 정성들인 흔적이 곳곳에 보인답니다.
EBS 강사에서 라이오까지 함께 하시는 분들이 계신가요?
준쌤은 라디오셔에서도 만나볼 수 있네요..정말 대단하신 것 같아요..
노력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닐까요!!

우리나라는 영어 학습을 평생을 해야 할 나라가 아닐까 싶네요. 
영어를 중시하는 나라로.. 중학생인 아이들과 함께
두려움 없이 함께 이야기할 수 있는 시간 기대가 되네요..
두려움 없이 자연스럽게 영어를 잘해보고자 한다면 혼공에 열심히 빠져보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제목에서 말하는 것 처럼 혼자 영어 공부를 하려고 할 때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는 책으로
영어 초보에서 탈 출 할 수 있는 나만에 비법을 만들어 줄 수 있은 책 많은 분들이 만나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