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여행사진 무작정 따라하기 ㅣ 무작정 따라하기 시리즈
정윤희 지음 / 길벗 / 2017년 9월
평점 :
여행사진 무작정 따라하기
여행을 즐기다보면 추억 그 순간을 그대로 담아준 여행사진들이 남는답니다.
하지만 여행사진 순간을 즐기고 고스란히 보관만하게 되네요.
여행사진을 관리하는 법 사진을 잘 찍는법만 알려주는 책으로 알고 읽게 되었는데
여행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부터 모든 것을 담고 있는 여행사진 무작정 따라하기랍니다.
여행을 시작하는 단계에서 부터 여행을 즐기면서, 여행을 추억하는 전 과정를 모두 담아두게 되는 책이네요.
멋스러운 표지부터 여행사진에 모든 것을 담고 있어 더욱 즐겨볼 수 있을 책이랍니다.
카메라와 함께 일상을 고스란히 담아볼 수 있는 소소한 것들을 담아볼 수 있답니다.
여행을 즐기지만 자주 할 수 없는 여행
여행만 하자면 아쉬워 사진으로 남기고, 사진만 찍자니 여행이 모자란다는 저자의 말처럼 여행사진에 출발점이네요.
여행을 즐기기 위해서는 필히 준비해야할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여행에 고수가 알려주는 여행 준비물들 짐싸기부터 자세히 알려주고 있답니다.
여행에 있어서 일정을 짜는 일은 매우 중요하지요.. 여행 고수들에 팁을 만나볼 수 있답니다.
여행을 너무 빠듯하게 계획하면 그만큼 즐길 수 없기에 적당한 여행속도도 중요하지요.
여행의 목표, 그리고 여행 일정을 시간과 거리별로 소일정으로 나누어 계획한다면 더없이 즐길 수 있는 여행을 할 수 있답니다.
모든 여행에 출발은 공항에서 시작된답니다..
다른 나라로 들어가는 출구이며, 또 다른 여행에 즐거움을 줄 수 있는 곳이 공항으로
우리에게 공항에서에 여러경우를 잘 알려주게 된답니다.
요즘 한참 개인 SNS에 자신이 여행에 대한 이야기를 담게 되는데요.
공항에서에 긴 대기시간 등을 어떻게 활용하는지도 잘 담겨있어서 많은 도움을 주게 되는데요.
공항에서에 유용한 팁 가득 담겨 있어 많은 도움을 주게 되네요.
여행을 시작하면서 사진을 많이 담게 되는데, 요즘은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행을 즐기게 되어
주로 찾는 곳이 박물관, 미술관 등으로 실내에서에 경험이 주가 되는데요.
이들 공간에서에 사진촬영에 대한 정보를 미리 알아두는 것도 중요하답니다..
외국에 경우에는 박물과등 사진촬영에 있어 조금은 너그러운 편이지만, 국내에서는 촬영금지인 곳이 많은 편인데요.
그런곳은 미리 알아두어야 겠네요.
여행사진에 있어서 고화질에 선명도가 너무나도 중요한 부분인데요.
전문가 이상으로 자세하게 알려준답니다..
여행지 곳곳에 사진도 직접 보여주고 있는 여행사진 무작정 따라하기 책에서 보다 많은 정보를 얻어가게 되는데요.
여행사진을 잘 찍는법, 다양한 장소에서에 풍경, 인물을 담아볼 수 있지요.
여러 각도와 구도에 대해서도 알려주고 있답니다.
일반모드와 HDR모드로 촬영했을 때 직접 사진으로 비교해 보여주고 있어 더욱 쉽게 이해가네요.
골목에서는 카메라를 세워서 세로로 구도를 잡아야 시원한 사진이 촬영된답니다..
사진을 칼라와 흑백으로도 즐겨볼 수 있는데요.. 최근 클래식한 빈티지 스타일로도 즐겨볼 수 있답니다.
길벗출판에 여행사진 무작정 따라하기로 즐거운 여행을
멋진 사진으로 남겨보면서 초판한정 몬스터북 포토북 이용권으로 미니 포토북을 만들어 볼 수 있는 기회도 이용해보면 좋을 것 같네요.
요즘처럼 곳곳이 한 폭에 풍경화처럼 모든 순간을 그대로로 남겨두고 싶을 때 쉽게 스마트 폰으로 사진촬영
주로 세로로 이용하게 되었는데 저자가 주는 팁으로 가로로 촬영하며 주변 풍경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사진으로
간직할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