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구독] 월간우등생학습+논술 6개월 - 4학년 (2020)
천재교육(정기구독) / 2018년 12월
평점 :
절판


월간우등생학습으로   2학기를 시작합니다.

 

전과목을 월별학습으로 더구나 자기주도학습으로 이끌어주는

천재교육에 우등생 학습으로 2학기  든든하게 시작하게 된답니다.

 

9월을 시작한지 벌써 한 주가 지나가네요.

무더운 여름 정말 동남아에 온 듯한 무더운 날씨에 2학기 준비를 많이 하지 못했기에

2학기 준비를 지금부터라도 열심히 해야하는데 부담스러운 9월을 우등생학습으로 시작하게 되어

 든든하고 믿고 따라가게 되네요.


 


 

우등생학습은 전과목으로 월간학습이라서 그런지 더욱 믿음이 간답니다.

우등생학습에 표지에 조선에 인물들이 등장하고 있어 더욱 빛이나는 우등생학습 이네요.


9월 우등생 학습 스케쥴표로만 학습해도 우등생 되겠는걸요.

너무나도 든든한 스케쥴표 전과목으로 구성되어 있어 자기주도학습은 문제 없을 것 같아요.



 

 


우등생 학습 중에 손바닥만한 친절한 용어집으로 전과목을 한 권에 담고 있는데요.

정말 큰 도움을 받게 된답니다..


 


크기도 작아서 가방속에 쏙 들어가니 부담없이 어느 곳에서나 꺼내 볼 수 있는 친절한  용어집이네요.

시험에도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되는 용어집 넘 맘에 들어요.

 

전과목 학습이라 든든한 우등생학습

서술형과 논술형도 꽉 잡을 수 있는 우등생 학습이네요.


 


본책 앞에 구성된 ​본책보다 작게 부록으로 되어있어 뜯어서 따로 사용할 수 도 있겠는걸요.

서술형에 너무 약한 아들이라서 꼼꼼히 학습하면 실력에도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겠지요.

학교에서 배운 학습을 복습하면서 문제양도 작아서 부담없네요..

이번 주 학습량도 거뜬히 풀어내게 되었네요.





우등생 학습은 수학은 별도권으로 구성하였는데요.

수학교재 앞에는 연산을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답니다..

연산실력이 수학에 실력을 높여주는데 매우 중요한 건 다 아실거에요..

든든한 우등생학습 역시 꼼꼼하게 구성되어 있네요.








수학에 있어 개념은 정말 중요하답니다..

많은 문제를 풀어보는 것보다도 개념을 확실히 알아가는게 먼저겠죠.

우등생학습 개념익히기로 수학에 기본을 다져볼 수 있답니다.




 



수학실력도 꼼꼼하게 챙겨가게 되겠네요..




 


우등생학습 본책으로 국사과를 한권에 구성하는책으로

더욱 든든한 구성으로 9월 학습에 자신감을 갖게 해준답니다..


 


 

​국어에 용어설명과 한자로 구성되어 한자까지 잡아갈 수 있는 구성이네요.




사회에서는 생생 사진 자료실로 더욱 학습에 도움되고 있답니다..





9월에 시작으로 더욱 학습에 열심히 해주어야 할 시기에  

천재교육 우등생 학습으로 든든한 2학기  부담없는 학습이 될 수 있도록 꼼꼼한 교재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