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착각 탐정단 2 - 도깨비 고개의 행방불명 ㅣ 착각 탐정단 2
후지에 준 지음, 요시타케 신스케 그림, 정인영 옮김 / 을파소 / 2017년 8월
평점 :
절판
착각탐정단 2
도깨비 고개의 행방불명
2017년 볼로냐 라가치상 수상작가로 요시타케 신스케의 착각 탐정단 시리즈로서
1권을 읽고 이미 반해버린 책이랍니다.
아이들이 보는 추리소설로 많은 팬들이 생겼을 착각 탐정단 시리즈
벌써 2권으로 만나게 되었네요.
착각 탐정단 2권 : 도깨비 고개의 행방불명
무더운 여름에 읽으면 딱 맞을 책으로 여름방학에 보게 된 책이라 더욱 기억에 오래 남을 수 있는 책이고
아들 독서기록장에도 재미있게 남겨둔 책이랍니다.
책표지 부터 벌써 관심가는 부분이지요.
책 속 그림들도 아이들에겐 매우 흥미롭고 재미를 높여 줄 수 있는 책이라 인기도서가 될 것 같아요.
도깨비 고개의 행방불명 책을 잡으면 다 읽고 또 한 번 읽어보고 싶게 만드는 책이기도 하답니다.
책 속 캐릭터 들이 이야기를 하는데 정답을 확인할 수 있고 설명까지 담고 있어 더욱 확실한 책이지요.
초등 아이들에게 착각 탐정단은 재미있는 삽화로 즐거움을 두 배로 높여줄 수 있었답니다.
착각 탐정단 두 번째 이야기가 더욱 재미를 더하고 있는데요. 시리즈로 다음에 나올 책도 기대되네요.
착각 탐정단은 일상생활 속에 숨어있는 착각 현상을 조사하는 탐정단이었다.
H초등학교 4학년 1반에 새로 전학온 천재 바이올리스트인 서지음.
서지음 바이올린 연주회에서 갑자기 유괴된 사건으로 이야기는 더욱 재미있게 흘러가게 되는데요.
흰색 A4 용지에 오른쪽 아래에 수상한 해골이 그려져 있는 이상한 그림들
자세히 보니 검은 부분이 아니라 검은색으로 둘러싸인 흰 부분의 글자로
착각 평가단은 단서가 될만한 것들을 찾아 조사하기 시작했답니다.
아이들은 자신이 착각 탐정단이 된 듯한 표정으로 정말 골똘히 단서를 찾는데 빠져들게 된답니다.
열심히 생가하면서 집중 또 집중!!
도깨비 언덕에 착각현상들
착각현상을 일으키는 여러가지 신기한 그림들
착각 탐정단이 되어 함께 찾아가는 책으로 아이들에게 마법같은 책이 되어준답니다.
만화책만 읽는 아이들도 착각탐정단 시리즈를 만나면 만화책보다도 더 재미있는 즐거움을 맛보게 될 수 있는 책
시리즈로 계속 기다리는 즐거움까지 맛볼 수 있는 책 초등 아이들에게 권해주고 싶은 책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