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투 초등 과학 6-2 (2017년) 초등 오투 과학 (2017년)
비유와상징 편집부 지음 / 비상교육 / 2017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생생하게 보는 과학 교재 오투!  초등 4-2/비상/여름방학 

무더운 여름방학 벌써 마무리 단계에 들어가네요.

​2학기 개학 준비를 하나씩 해야 할 시기인듯.

2학기 초등과학을 생생하게 보는 과학 교재 오투로 열심히 학습해 보았답니다..


 


오투 초등과학 4-2 한권이면 2학기 준비 끝!

이제 개학이 코앞이지만 오투과학으로 준비해두니 든든하답니다.


 

개념이해 한 후 간단한 개념확인에 ○,×퀴즈도 재미있게 풀게 되네요..


과학이 점점 어려워지는 이유는 문제가 조금 아리송하기 때무이랍니다..

정확하게 개념을 이해하지 못하면 문제에 답을 정확히 작성하기 어려워지네요.

과학을 이론만으로 이해하기는 좀 어렵겠죠.


 


그림자료와 실험으로 동영상 강의가 있다면 훨씬 이해하기 쉽겠죠..

비상교재는 아이수박씨로  강의를 들을 수 있어 더욱 더 쉽게 학습 할 수 있답니다.


온라인으로 공부하는 아이수밖씨 체험

체험기간 완료 후  수강등록하면 10,000만 할인도 되네요.

먼저 체험수강으로 완자 초등과학 문제풀이를 해 주어서 잘 들어보았답니다.

완자 과학문제집이 있다면 매우 도움되겠죠.



 


​동영상 강의로 많은 도움을 받고 학습했기에 2학기도 든든하겠네요.

1학기에 이어서 2학기도 비상교재 오투 초등과학으로

​어렵지 않게 즐겁게 학습할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벌써 다음주 개학하고 과학 시간 기대되네요..

 

초등과학 문제집 단원평가까지 학습할 수 있었는데요.

인터넷강의를 듣고 싶어하는 아들 많은 도움이 된답니다..

과학은 대충 학습해서는 성적이 오르지 않는 것 같아요.

물론 문제도 쉽지 않겠죠..  개념 정확하게 이해한 후 질문에 답할 수 있는 문제들과


 


정확하게 학습 후 문제를 풀어보는 것이 중요하기에 개념정리까지 확실하게 해두는 게 좋답니다.

 


일주일에 세 번 꾸준한 학습으로 이어지니 벌써 3단원까지 학습해 주었네요.

단원평가와 서술형 평가를 열심히 학습해 보았네요. 




 




 

단원마무리 부분의 정리내용을 보면서 틀렸던 문제에 대해서는 개념을 다시한번 확인해 보는 것이 중요하겠죠.

우리 아들 초등 오투과학으로  2학기도 열심히 잘 이끌어 나가겠죠.

무더운 여름 열심히 학습해준 아들에게 너무나 고맙네요..

이렇게 알찬 학습 뒤 2학기도 즐겁게 잘 이어갈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위 교재는 맘앤톡 오투과학 체험단에서 교재만을 제공받아 사용 후 솔직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