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천재로 만들어 주는 흥미진진한 수학 놀이 세상의 모든 지식
마이크 골드스미스 지음, 해리엇 러셀 그림, 이범규 옮김 / 사파리 / 2017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사파리 출판사 신간 도서

 

 

초등 수학 학습지보다 재미있는 수학 활동책 

수학 천재로 만들어 주는 흥미진진한 수학 놀이


 



우리 아이들은 수학책 보자 하면 두말안하고 나중에요!

라고 말한답니다.. 수학이 왜 그토록 보기싫어진 것인지.

아마도 수학 연산 등 문제집으로 너무나도 힘들었던 것  같아요.


어려워하고 하기 싫어하는 수학을 재미있게 놀이로 배워볼 수 있는 수학놀이가 있다면

수학이 아무리 어렵고 싫어한다해도 조금씩 해보고 싶다는 흥미를 느끼게 되겠지요.


사파리 출판사 신간도서인 수학 천재로 만들어 주는 흥미진진한 수학 놀이 책으로

초등 수학 방과후 학습활동으로 강력히 추천해 주고 싶네요.



 

 

직접 모형을 자르고, 퀴즈를 풀면서 수학 놀이를 해보세요.

초등 수학 방과후 학습 활동으로도 추천하는 책입니다.

 


 


책을 펼치는 것만으로도 즐거움을 주는 책이 수학천재로 만들어주는 흥미진진한 수학놀이 책이랍니다.

다양한 수학 놀이로 골라서 즐겨볼 수 있는 시간 너무 즐거워요.

일주일에 두 번 창의수학 놀이수업을 아이들과 함께 하듯 즐겨보고 있네요.

그 중 가장 인기있던 것은


아들이 제일 좋아하는 스도쿠 퍼즐

일부러 책을 스도쿠 책을 사주기까지 하는데 요즘 초등 수학시간에 담임 선생님이 즐겨하는 놀이라

모르는 아이들이 없는 거 같더라구요.


 

창의수학으로 너무나도 좋은 스도쿠 재미있게 풀어봅니다.

온가족이 둘러앉아 함께 하면 더욱 즐거워지네요.

아이들이 물놀이 시간 함께 알아보면 더욱 즐거운 유레카!

물 속에 내 발이 들어가면 내 발에 부피를 재어볼 수 있지요..

너무 재미있다며 이것 저것 부피를 측정해보는 아이들..

욕조에 물을 받아 넘치는 즐거움을 맛보며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즐겨보는 시간 너무 재미있네요..

이러다 매일 하고 싶다고 말할 까 살짝 긴장된답니다..



수학놀이로 돼지 주사위 놀이 주사위를 오려서 붙이고 완성된 주사위로 던져서

나온 숫자를 더해서 종이에 기록하면 되는데요..

합이 100이 될때 까지 계속하는 게임 연산실력도 쌓을 겸 너무 좋아요..

아이들은 놀이를 하면서도 수학을 학습하는 시간 일석이조 아닌가 싶네요.

 

책 뒤에는 이렇게 부록이 가득하네요..

따로 재료를 준비하지 않아도 이렇게 다 들어가 있으니 너무 좋아요..

뜯어서 사용하는 간단한 수학놀이 책 



 

 

 


 

수학을 싫어했던 아이들이라면

꼭 추천해주고 싶은 책이랍니다..

남녀 모두 모여서 즐겨볼 수 있는 시간 새로운 수학놀이까지 함께 생각해보면서 즐길 수 있네요.

수학 천재로 만들어 주는 흥미진진한 수학 놀이 역시 사파리입니다..

수학 활동책으로 퍼즐, 종이접기, 암호해독, 요리, 게임, 마술 등

아이들이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어 더욱 더 매력적이랍니다.

수학에 매력에 빠져들어 학습에도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는 책

수학에 기본 개념과 원리를 잘 이해할 수 있는 책으로 초등 필수 수학 개념까지 완벽하게 해결할 수 있네요.

이 책이 단계별로 있다면 더욱 좋을 것 같아요..

엄마에 욕심이 한도 끝도 없네요..

좋은 책 자꾸만 욕심나는 건 어쩔 수 없지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