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 나는 자동차 회사에서 일할 거야! job? 시리즈 9
박연아 글, 안중걸 그림 / 국일아이 / 2017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미래탐험 꿈발전소

국일아이 /JOB? 나는 자동차 회사 에서 일할 거야!​

​초등학생이 되면서 더욱 꿈이 다양해진 우리 아이들에게

여러 직업을 만화로 재미있게 만나볼 수 있는 책 바로 국일아이에서 출간된 job? 시리즈랍니다

교과 과정과 연계된 학습만화로 직업 체험 워크북까지 함께 할 수 있어 정말 우리 아이들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준답니다.

초등학교도 이젠 지필평가가 없어지면서, 중학교에도 자유학기제로 진로에 대한 활동을 적극 추진하고 있는데요.

자신의 꿈을 찾아 열심히 노력할 수 있는 Job?시리즈 아이들에게 또다른 기회를 제공해 주고 있네요

​미래를 이끌 우리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책 job?시리즈로

이번에 만나본 책은 나는 자동차 회사에서 일할 거야?

정말 기대되는 책이네요.

 





 

아이들에 꿈 발전소 아이들에 꿈을 찾아줄 수 있는 국일아이 JOB시리즈로

직업을 정확하게 알려주는 학습만화랍니다.

자동차라면 정말 바퀴하나 와이퍼하나 유심히 보는 아들에게 정말 놀라운 책이 되어줄 것 같아요.

얼마전까지 자동차  디자이너가 되어보고 싶다고 노래를 하던 아들이 이제는 조금씩 전문적인 직업에 세계에

빠져들어가면서 어떤 공부를 해야 하는지 알게 되었다면서 쉬운 일은 없다며,

자신이 평생을 할 수 있는 일이어야 한다고 생각이 깊어지더라구요.

 


처음에는 자동차가 좋아서 직업으로 가지면 행복해질 것 같다고 말했지만,

자동차 공장을 한 번 다녀온 후 부터는 모든 생각에 변화가 일어났네요.




자동차 광이라면 자동차 경기 정말 스릴만점이지요..

아들도 F1 찾아보며 스포츠가 열심히 보고 관찰하게 되는데요.

Job?시리즈 정말 자세하게 전달해 주고 있네요.

 



학습만화로 쉽게 내용을 전달해주면서 전문적인 내용을 알려주고 있는 Job?시리즈

지금까지 모르고 있었던 부분들까지 꼼꼼하게 체크해 가면서 자신의 꿈으로 이어질 수 있을지

한번 더 자세하게 배워봅니다.

 


등장인물에 이야기로 흥미를 갖게 되는 Job?시리즈로서

초등대상에 아이들에게 더욱 추천해 주고 싶답니다.


얼마전 개봉했던 영화 카3 정말 너무 재미있게 영화관람 했는데요..

자동차 전문 용어들이 많이 등장하게 된답니다.

우리는 전문가는 아니기에 대충 짐작하며 영화를 보았는데 이렇게 좀 더 자세히 용어에 대해서

알려주니 많은 다양한 상식들이 쌓여가네요.




 


 



올 여름방학을 맞이해 자동차 박물관을 체험하기로  했는데 Job 시리즈로 미리 알아보고 찾아보고

학습하고 갈 수 있게 되어 뜻깊은 시간 기대되네요.

자동차는 시대순으로 과학에 발전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는데, 한눈에 볼 수 있는 박물관 정말 기대된답니다.

 


자동차에 관련된 모든 것이 다 궁금한 아들에게

현대 자동차공장 방문을 일정에 넣어두었는데 멋진 선물이 될 것 같아요.




쉽게 경험할 수 없는 JOB?시리즈에 직업들로 더욱 다양한 경험을 해보고 싶네요..




이렇게 다양한 직업들을 경험하고 워크북으로 또 다른 즐거움을 맛보게 될 책으로

아이들에게는 정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는 책이네요.

자동차 광고가 나올 때마다 더욱 유심히 바라보는 아들이네요.




 

직업을 간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책으로 job? 시리즈 정말 강추입니다..


꿈꾸는 발전소 우리 아이들에게 소중한 간접경험에 무대가 되어줄 책이랍니다..

더 많은 책을 경험해보고 싶다 말하는 아들.. job?시리즈는 계속 만나봐야 할 것 같아요..

초등대상 아이들에게 더욱 많이 보여주고 싶은 책이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