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투 초등 과학 6-2 (2017년) 초등 오투 과학 (2017년)
비유와상징 편집부 지음 / 비상교육 / 2017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과학 교재  오투 4-2 /비상

 

새로운 것에 관심갖고, 생활에 밀접한 과학을 너무나도 좋아하는 아들이기에

교과 과정에서에 과학도 너무나 열심히 할 거라 생각했는데 역시나

공부는 다르다는 것을 절실히 느끼게 해주는 우리 아들이네요..

 

초등과학 아들이 어려워하는 부분을 좀 더 확실하게 알려주면서 2학기 예습을 준비하려고 합니다.

미리 예습을 해주면 과확 과목을 좀 더 쉽게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겠지요..


그러기엔 여름방학 최대한 즐겁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는 교재가 필수겠지요..


비상교육의 오투 과학문제집으로 초등과학 4학년 2학기를 준비해봅니다.

 

재미있는 호기심과학으로 무더위도 날려버릴 수 있도록 자 시작해 봅니다..


 

스타트~~~~


 


 

오투과학 교재는  생생하게 배워볼 수 있답니다..

 

 통합교과 (STEAM) 적용

 4단계 문제를 통한 완벽한 개념 학습

단원평가, 서술형 ·논술형 문제 강화

 

비상교재를 선택한 이유중 하나죠..



오투 초등과학 구성은 이렇게 되어 있네요.


오투 하나면 시험대비에도 완벽하게 문제 없답니다.



 



혼자 학습하다 모르는 부분, 엄마도 쉽게 설명하기 어려운 부분들이 나오게 되지요..

그럴때 전문 강사님에 강의로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답니다.




 

 


  

비상교재를 구매한 학생에게만  특별 혜택!

초등 아이수박씨에서 100시간 동안 강좌 체험이 가능하답니다.

할인 쿠폰도 발급되더라구요.


인터넷 강의가 미리 올라가 있어서 학습 계획표로 열심히 강의를 들어야 겠어요..



비상에서 나온 교재가 완자도 있더라구요...

인터넷강의가 너무나 좋아서 꾸준히 들으면 2학기 과학 문제없겠네요.. 너무 든든합니다.


2학기 배우게 될 차례 이젠 걱정이 좀 덜 되는 것 같아요..


 




여름방학 직접 경험하면서 배울 수 있는 식물의 생활이 1단원에 나오게 되네요..

오투 초등과학에는 사진과 자료로 더욱 생생하게 개념정리가 잘 되어 있어 아들도 맘에 들어하는 구성이네요.


 

 

 


 

​ 본 교재에는  핵심요점 / 개념문제 / 기본문제 / 중단원 실력문제  로 구성되며,

오투 초등과학에서는 과학용어와 중요한 용어에 대한 설명이 꼭 집어주기에 너무 맘에 든답니다..

자습서처럼 자세히 나와 있어 너무 도움되네요. ​

여름방학 계획표에 맞추어 오투 초등과학 일주일에 2번 학습하기로 결정하고,

월요일과 목요일에 오투 초등과학으로 학습하게 된답니다..

한번에 4쪽씩 학습하게 될 것이며, 더욱 기대되는 오투 초등과학이네요.


 

 

벌써 2주차에 들어가 2단원 학습을 들어가게 되었는데요..



 

 


여름방학 오투 초등과학과 함께 든든하게 2학기 과학을 준비해줄 수 있으며,

어려워하는 과학을 쉽게 이해하면서 즐겁게 학습해 나가게 되네요.


문제도 어렵지 않게 잘 풀어주어 아들이 너무 대견스러운데요..



비상교재 오투 초등과학체험단으로 인터파크에서 교재와 함께온 상품권으로

2학기 초등 자습서를 구입하는데에도 많은 도움을 주었답니다..

꼭 필요한 시기에 인터파크 도서 상품권 많은 도움을 주었네요.



 

 


 

 위 교재는 맘앤톡 오투과학 체험단에서 교재만을 제공받아 사용 후 솔직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