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JOY 오키나와 (2017~2018 최신정보) - No Plan! No Problem! 인조이 세계여행 28
박용준.강진아.송은아 지음 / 넥서스BOOKS / 2017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최신개정판으로 ENJOY 오키나와로 인조이 시리즈 100만부를 돌파할 만큼 너무나도 유명한 여행 가이드북이지요.


남국의 파라다이스라 불리운 오키나와

섬 전체가 환상의 드라이브 코스로 완벽한 곳이기도 하지요.



 


 

인조이 시리즈는 개인적으로 너무나도 맘에 드는 여행북이랍니다..

작년에도 해외여행 갈때 많은 도움을 받았던 책이기에 믿고 보게 되는 책이지요.

자세한 설명과 최근정보로 담고 있어 여행에는 필수품이 되버렸네요.

최신개정판 2017~ 2018 최신정보로 구성된

특히 오키존패스  와이파이 이용권도 들어있다니 눈길이 가게되네요..


우리나라와 같이 4 계절로 구분된 나라로 부담없이 이웃나라 여유가 된다면 계절별로 가보고 싶은 나라지요.


오키나와 하면 생각나는 곳이 있는데요.. 아이들을 키우는 엄마라면 이곳을 빼놓지는 않을 거에요.


츄라우미 수족관을 비롯한 베스트 플레이스


 


우리 아이들 정말 좋아하 곳이랍니다.. 물론 저도 좋아하겠죠..

얼마 안있으면 결혼기념일로 여해을 계획하고 있는데 두 곳중에 한 곳으로 정하고 비행기 티켓도 알라보려구요.



오키나와 정말 기대되는 곳으로 아름다운 해변들 정말 매력에 폭 빠지게 된답니다.


 

ENJOY 오키나와에 소개되어 있는 여행코스는 다양한데요.

가족여행으로 소개된 코스들 눈여겨 보게 되네요..

다양한 해변들이 많아 커플여행,직장인을 위한 주말여행도 가득하답니다.


우리는 아이들이 있기에 아무래도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지에 마지막 순간 멈추게 되네요..


 

 



해외여행을 즐기는 분들이 많아서 서점에 나가보면 여행가이드북 정말 많은 것 같아요.

막상 서점에서 정보를 찾으려 하면 종류가 너무 많아 선뜻 손데기가 어려울 때 많은데

시리즈로 나와있어 최신정보로 구성된 ENJOY 시리즈 믿고 보게 되는 것 같아요..




책 부록으로 한손에 쏘옥 들어오은 상세 지도와 휴대용 지도 정말 도움될 정보만 가득 들어 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