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 나는 연예 기획사에서 일할 거야! job? 시리즈 6
백명희.신승희 지음, 조은실 그림 / 국일아이 / 2017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JOB? 나는 연예 기획사에서 일할 거야!

 

​초등학생이 되면서 더욱 꿈이 다양해진 우리 아이들에게

여러 직업을 만화로 재미있게 만나볼 수 있는 책 바로 국일아이에서 출간된 job? 시리즈랍니다

교과 과정과 연계된 학습만화로 직업 체험 워크북까지 함께 할 수 있어 정말 우리 아이들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준답니다.

​미래를 이끌 우리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책 job?시리즈로

이번에 만나본 책은 나는 연계 기획사에서 일할 거야?

한참 춤과 노래로 관심많던 아들에게 연예인은 꿈같은 직업이지요.

쉽게 경험할 수 없는 직업 연예 기획사 대표인 강박을 만나면서 연계기획사에서 하는 일과 다양한 직업을 배우게 된답니다.




우리 아이들만 해도 예능 프로그램을 보고 따라하며,

자신이 연예인이 되어보면 어떨까 하는 바램에 친구들 앞에서 장기자랑 등으로 늘 선보이며,

꿈을 키워본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연예인이라는 직업이 쉬운 것이 아님을 잘 이해하고,

어떤 노력이 있어야 하는지도 알게 되지요..

그러면서 연예인을 만들어주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고 더욱 호기심 갑고 보게되는 책이랍니다.

정말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어 지식책에 가까운 책으로 우리 아이들에게는 꼭 보여주고 싶은 책이 랍니다.

 

아이들 학예회에 심사위원으로 초대된 강박이가 본 아이들에 모습

아이들과는 다르게 강박에 눈에는 학예회가 엉망이라 생각하는데.

아이들을 초대해서 기획사에서 연습생으로 준비하는 아이들에 모습을 본 후에 느낌은 어땠을까요?​

연예기획사라는 곳은 하나의 직업만이 있는 곳이 아니랍니다.

다양한 직업으로 여러 사람들이 힘을 모아 이루어 낸 결과로

노력없이 되는 일은 없다는 것을 다시금 알게 되네요.

 

한참 춤에 관심 많았던 아들에게 또 하나에 관심거리로

춤 안무를 담당하는 분과 메니저로 새로운 직업을 알게되면서 메니저에 대한 궁금증을 키우고 있네요.

자신보다 더욱 빛난 연예인을 만들어 주는 옆에서 많은 일을 도와줄 수 있는 사람으로

더욱 빛이나는 직업을 경험하게 된답니다.



이렇게 다양한 직업들을 경험하고 워크북으로 또 다른 즐거움을 맛보게 될 책으로

연예인을 꿈꾸는 아이들에게 정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는 책이네요.

한참 연예인을 꿈꿀 아이들에게 더 많은 이야기를 해줄 수 있을 책으로

아들 친구들에게도 알려주고 싶은 것이 많다는 아들입니다.

직업을 간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책으로 job? 시리즈 정말 강추입니다..

내가 만약 연예기획사 대표가 된다면 어떤 기획사를 만들지 상상하면서 내게 맞는 직업을 다시금 생각해보며

꿈꾸는 발전소 우리 아이들에게 소중한 간접경험에 무대가 되어줄 책이랍니다..

더 많은 책을 경험해보고 싶다 말하는 아들.. job?시리즈는 계속 만나봐야 할 것 같아요..

초등대상 아이들에게 더욱 많이 보여주고 싶은 책이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