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지경 실험실 - 글루통 박사의 착시 그림책 아티비티 (Art + Activity)
마티아스 말린그레이 그림, 카미유 발라디 착시 제작, 박선주 옮김 / 보림 / 2017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보림 아티비티(Art+Activity) 시리즈

요지경 실험실

 

 

우리 아이들에게 평범한 책을 보다가 플랩북만 만나도 너무나도 흥미로워하지요.

거기에 놀라운 예술놀이 그림책을 보여준다면 책에 대한 사랑이 더욱 깊어질 것입니다.

보림 아티비티 시리즈 요지경 실험실

아트에 액티비티를 더한, 예술놀이 그림책, 아티비티 쉽고,즐겁고 , 아름다운 꼬마 예술가들의 책입니다.

 

글루통 박사님의 착시 그림책 정말 보는 순간 놀라운 두 눈에 빨리 책을 탐색하고 싶어진답니다.

엄마인 제가 보아도 새롭고 마냥 신기한 책이랍니다..

 

 


 

요지경 실험실 정말 제목 그대로인걸요.

책이 움직임을 담고 있다는 것도 놀라운데 책 속 가득 실험실 그 현장

글루퉁 박사님에 요지경 실험실에서에 뚝딱뚝딱 요리 로봇을 만들어 봅니다.

 

 

재미있는 18가지 착시현상도 놀라움이 가득할 수 있는 책이랍니다.

한시도 눈을 뗄 수가 없네요.

옆에 화살표가 있어 돌려보게 되네요.

 

 

왼쪽에 있는 바퀴를 돌리면 글루통 박사님의 머릿속에서 생각이 뱅글뱅글 돌아가고 있네요.

돌리고 돌리고 또 돌려봅니다.

 

 

글루통 박사님에 실험실에 초대형 슈퍼 컴퓨터가 복잡한 계산을 시작한다네요.

모니터 화면에서 놀라운 변화를 보이는데요..
그림을 들추고 그림을 들여다보면 그림이 저 혼자 움직이네요.

 

 


 

 옴브로 시네마 기법으로

아이들은 새로운 경험에 놀라게 된답니다.

투명한 필름지에 가는 줄무늬를 넣어 책에 대면 살아있는 것처럼 움직이게 되네요.

 

살아 움직이는 그림책을  경험한 아이들 창의 놀이로 더욱 더 사고력도 키워 줄 수 있어 훌륭하네요.

 

 

단순한 조작만으로 더욱 더 과학적인 원리가 담겨있는 그림책으로

액티비티 북에 놀라운 경험이네요.. 글루통 박사님과 함께 신나는 요지경 실험실에서 18가지에 새로운 착시의 경험을

통해서 우리는 과학에 흥미를 높일 수 있으며, 새로운 글루통 박사님에 실험실에서에 즐거운 시간들로


 

 

요리봇에 대한 기대도 커지게 되네요..

로봇을 너무나도 좋아하는 아들.. 글루통 박사님에 책에서 다양한 경험으로

자신이 로봇만들기 시간이 가장 즐거운 것 처럼 글루통 박사님처럼 훌륭한 박사님도 되어보고 싶다고 하네요..

놀라운 그림책으로 흥미로운 시간을 갖게 되었으며, 체계적인 과학에 경험이 놀라웠던 책이였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