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 스피어스의 천하무적 우주선 토니 스피어스 시리즈 1
닐 레이튼 지음, 남길영 옮김 / 와이즈만BOOKs(와이즈만북스) / 2017년 6월
평점 :
품절


토니 스피어스 시리즈

토니 스피어스의 천하무적 우주선


오래기다려 만나게 된 책이랍니다.

와이즈만 북스에 책으로 책 두께가 좀 있는 228페이지를 담고 있네요..​

 

허나 책을 읽기 시작하자마자 줄줄 읽혀지는 책으로 아이들에 눈이 초롱초롱

글과 함께하는 그림을 보는 재미까지 역시 작가님은 아이들에 마음을 너무나도 잘 아시는 분인 것 같아요.

 

역시 유치원생이나 초등 저학년 아이들이 보기 좋을 책으로 쉬운 문체를 사용했네요..

​책 속 주인공 토니 스피어스는 우리 주변에서 만나볼 법한 친구같은 인물로 초등 3학년에 평범한

친구일 것 같아요.. 마치 우리 아들같은 느낌이 들었네요.

토니는 엄마의 직장을 옮겨 이사를 한터라 새로운 집과 새로운 학교로 옮기게 되었는데,

새로 전학간 학교에서에 생활이 낯설고 서먹해서 즐거워지기 위해서는 꽤 많은 시간이 필요할 것 같아요.

그런데 토니에게 새로운 일이 벌어집니다..​

 

새로운 집에서에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되는데 이 책은 판타지 소설임을 알게되네요.

​우리 아이들이 책을 읽다 힐끔 주방을 보더니 그 이유가 있었네요.

바로 토니의 주방이 글쎄! 우주선으로 변신했네요.. 정말 놀라워요.. 작가님에 상상력이

어린 아이들은 이 책을 경험한다면 주방을 유심히 보게 될 듯 합니다.

​아니 문을 다 열어 보고 싶을 수 도 있겠는걸요.

토니는 우주선을 타고 우주 여행을 하며 새로운 경험을 하게된답니다..

마치 내가 우주선에 타고 있는 듯한 느낌 바로 판타지 소설에 묘미랄까요!

토니와 함께 우주여행을 즐기면서 우주에 대한 ​놀라운 상상에 빠지게 된답니다.

토니는 우주 여행을 통해 값진 것들을 배우게 되면서 자신감도 상승하게 되지요.

역시 경험에서 얻는 것은 사람을 성장하게 만들어 주는 것 같아요.

우리 아이들도 새로운 체험과 새로운 곳에서에 생활들이 성장하는 힘이 되어준다고 말하네요.

새로 전학간 학교 생활에도 열심히 노력하게 되는 토니에 모습에서

성장하는 토니에 모습을 보게된답니다.

​우리에 아이들은 토니와 멋진 모험을 함께 하며 우주에 대한 지식도 쌓을 수 있으며 더 큰 상상력으로

더욱 재미있는 시간을 만들어 갈 수 있는 책으로 판타지 과학동화

시리즈로 다음 권을 기대하게 만들어주는 책 어서빨리 2권도 만나보고 싶어지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