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자습서 세트 4-2 - 전4권 (2017년) - 국어.수학.사회.과학 초등 신사고 우공비 자습서 (2017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7년 6월
평점 :
품절


2학기에도 우공비 자습서로 힘차게 달려갑니다.



우공비 자습서 국수사과 세트로  4학년 2학기 시작해봅니다.

우공비 자습서 세트 구성으로 부직포 가방에 포장되어 있어서 너무나도 깔끔하답니다.


 

부직포 가방이 이렇게 튼튼하게 만들어져서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겠네요.


 

우공비 자습서 전4권 세트에는 국어,수학,사회,과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귀여운 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 함께해 더더욱 아이들에 사랑을 받게 된답니다.

우공비 자습서는 자습서와 문제집이 한 권에 들어 있어서 많은 분들이 선호하게 되는데요.

초등 3학년 부터 우공비 자습서로 꾸준히 함께 해오고 있답니다.




특별부록으로 3권이나 들어가 있는 우공비 세트 왜 우공비를 선택하는지 그 이유 충분할 것 같아요.

세트 구성이 주는 놀라운 선물


​5분 쪽지시험 + 스스로 학습

홈런 서술형 비법책

영어 단원평가

우공비로 준비한 후 이제는 열심히 열공하면 되겠죠!

여름방학에 더욱 열심히 노력하기로 약속한 아들.

그런데 작년에 비해서 여름방학이 조금 짧아져서 물놀이 가기도 빠듯한 일정이네요.

하지만 꾸준한 학습이 중요하기에 욕심부리지 않고 조금씩 열공하겠습니다.


우공비 세트 구매시에만 받을 수 있는 우공비 공부비법 우공비 달력이지요.

 


한 학기에 달력만 구성된 우공비 공부달력으로 꼼꼼한 학습 계획 세워봅니다.


 

카카오프렌즈에 스티커까지 

우공비 달력을 더욱 알차게 사용할 수 있도록 화이팅!

1학기와 비교해보니 달라진 점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함게 떠나는 세계여행..정보가 들어가 있어 더욱 더 매력적이네요.


 

우공비 자습서 수학.. 국사수과 중에서

수학을 먼저 학습하게 되었는데요.


표지에 등장한 카카오프렌즈 캐릭너 넘 앙징맞네요..

우공비에서만 만날 수 있는

우공비 특별한 서비스 3가지로 카카오프렌즈와 함께하는

미리보는 공부여행, 공부계획표, 개념QUIZ

우공비와 함께 할 수 밖에 없는 이유는 여기저기 다양하네요.

공부여행으로 2학기에 배울 내용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어 핵심개념들이 한 눈에 쏘옥 들어오네요.

공부계획표로  일일학습계획, 진도현황을 알아볼 수 있겠네요.

공부를 마무리하고 풀어보는 개념 QUIZ 정말 재미있어하는  부분이랍니다.



우공비 공부달력으로 우리 아이들 스케쥴도 직접 챙기면서 공부비법이 따로 있는게 아닌것같아요..

우공비 자습서 국,수,사,과

과목별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색상으로 구분되어 있어 더욱 찾기 쉬워졌네요.

​우공비를 만나서 알게 된 우공비만에 매력들 베스트셀러 이유가 있네요.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 교육 서비스부분  연속 수상하면서. 좋은책 신사고 믿음가는 곳이랍니다.

2학기도 우공비와 함께 카카오프렌즈에 깜찍한 캐릭터와 함께 즐겁게 열공하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