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수채 캘리그라피 - 물감, 붓펜, 색연필 등 8가지 도구로 완성하는 감성 손글씨 러블리 클래스 1
최윤혜 지음 / 피오르드 / 2017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늘부터 수채 캘리그라피


요즘 유행처름 캘리그라피를 즐겨하지요.

예전 학창시절에 가방에 항상 들고다녔던 스프링 연습장에 지루함을 달래기 위해 나만에 멋진 글씨를 써보곤 했었느데

요즘은 직접 글씨를 쓸일이 줄어들게 되어 더욱 더 그리운 캘리그라피랍니다.


 


 

일부터 문화센터를 찾아 수업을 들어야 한다 생각했는데 이렇게 책으로 내가 원하는 시간에 연습할 수 있는 시간 가져보네요.




 

수채화 물감으로 더욱 예쁜 나만에 작품 만들어 볼 수 있는 오늘부터 수채 캘리그라피로 멋진 작품을 만들어 갑니다.


 


수채 물감이 꼭 있어야 하는 것은 아니기에 처음엔 붓펜만으로도 충분히 나만에 글씨를 연습해요.

그런데 이책에 수채물감을 이용한 작품들이 너무나도 멋지게 나와있어 도전해 보고도 싶네요.


 


 


책 속에 담겨있는 수채 캘리 작품들 엽서처럼 정말 갖고 싶어지네요.


 


나도 도전해보고 싶은데 내가 갖고있는 문구류들을 점검해 봐야겠는데요.

팝버 24색 색연필과 싸인펜, 유성펜, 붓펜 그리고 또 열심히 찾아봐야겠어요.


 

 

 


나만에 작품을 만들기 전에 따라해 볼 수 있는 연습페이지도 47개나 있어서 충분히 실력을 쌓을 수 있답니다.



단 10분 이라도 나만에 시간에 나만에 캘리그라피를 완성해 보고 싶어요..

행복한 시간을 갖게 될 나만에 책..

오늘부터 수채 캘리그라피 책을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해지는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