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구로 센세의 일본어 메뉴판 마스터 마구로 센세의 일본어 시리즈
나인완 지음, 강한나 감수 / 브레인스토어 / 2017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마구로 센세의 일본어 메뉴판 마스터


 

  해외여행을 준비하면서 언어까지 완벽준비하면 더없이 좋지만, 쉽지 않은 언어로 여행에 가이드로

많은 도움을 받게 되지요. 하지만 제일 중요한 식당에서에 메뉴 고르는 것은 정말 어려움이 많았던것 같아요.

내마음대로 골라먹으면 좋겠지만 언어에 장벽에 가로막혀 원하는 메뉴 고르기 어렵답니다.

미식의 천국이라 말하는 일본에서 일본에 메뉴판을 완벽히 배울 수 있는 기회 정말 간절히 원하게되는데요.

귀여운 미식가인 마구로센세의 도움을 받아  메뉴판을 배워봅니다.


 


책표지에 나온 마구로센세 국적, 나이, 모든 것이 불명, 사람인지 아닌지도 모르는 미식가에 신선한 메뉴판을 함께 만나봅니다.

우리 나라에도 외국인들이 많이 방문하지만, 모든 식당 메뉴판이 영어로 중국어로 따로 표기하지 않았기에

외국인들이 어려울 때가 많답니다..


 

 


 물론 일본에서도 유명한 식당이 아닌 작은 식당에서는 메뉴판에는 일본어로만 표기되어 있기에

어렵다 말하는 한국인들에 후기 보게되지요.

우리가 모두 경험했던 일본여행에서에 부족한 부분을 마루고센세가 잘 알고 쉽게 배워볼 수 있답니다.


 

 

일본 여행에서에 특별히 문제가 되지 않는 여행이지만, 딱 한군데 음식점에서만은 일본어가 절실했던 그 때를

떠올려 본답니다..



 

마구로센세와 함께 일본어 메뉴판을 자세히 배워보았는데요, 재미있는 삽화로 정말 한눈에 쏘옥 들어오는 일본어랍니다.

아이들도 재미있다고 함께 보며 외워보는데, 너무나도 쉽게 이해되기에 일본어 자세히 배워보고 싶은 아이들

저도 물론 손쉽게 배워볼 수 있어서 너무 다행스러웠답니다.


 


일본하면 초방으로 유명하니 초밥에 대해서도 자세히 알아보며,

초밥을 너무 좋아하는 저로서는 매우 많은 도움을 받게 되었답니다.



 


고기를 좋아하는 우리가족 입맛에 맛게 가격도 저렴하면서 한국인에 입맛에 딱 맞는 식당에 자세한 설명도 함께

다루어져 있어서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겠네요.


아이들이 처음 보고는 만화책인줄 착각하며, 재미있게 보게된 책으로

만화처러럼 구성하여 읽는 재미도 뛰어나답니다.



 


백과를 보는 듯한 느낌으로 소에서 우리가 얻을 수 있는  부위를 자세히 알게 되네요.

그림으로 한눈에 보아도 이해가 쏙쏙되어 아이들도 좋아하며 볼 수 있는 책입니다.

이렇게 그림으로 설며오디어 언제 어느때라도 일본에 가도 고기는 거뜬해 질 것 같네요.

 

 

책 한권에 알차게 담은 일본어 메뉴판 대백과 전혀 손색이 없답니다.


단어장을 수록해서 한 번 더 외워보면서 실사용에 도움을 주고 있답니다.

 

이렇게 단어장까지 학습하고 나면 일본 정통식당에도 도전해 볼 수 있게될 것 같네요.

일본 정통식당은 일본어 메뉴판으로 외국인에게는 조금 부담스러울 수 있는 곳으로

항상 다음으로 미뤄두었던 식당들도 찾아가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일본 여행을 즐기는 한국 관광객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요즘에 우리가 이처럼 마구로 센세의 도움으로

일본에 숨은 명소들, 현지의 식당을 찾아 즐기는 여행을 맛볼 수 있는 날이 점점 다가올 것입니다.

일본여행에는 항상 함께 할 책으로 마구로센세의 일본어 메뉴판 마스터가 될 것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