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빌리지 지리도감 1 : 중국 드래곤빌리지 지리도감 1
하이브로 지음 / (주)하이브로 / 2017년 5월
평점 :
절판


지리를 알면 세상이 '다르게' 보인다!  세계지리 속 인문학 세상!

중국과 베이징에 대한 이해



아들이 너무나도 좋아하는 드래곤빌리지 학습도감 시리즈 정말 매번 기대하면서 너무나도 기다리게 되는 책이랍니다.

항상 책꽃이 제일 중앙에 드래곤빌리지 학습도감으로 만족해하며 틈날때 마다 보게되는 책이지요.

이번에는 놀랍게도 드래곤빌리지 지리도감으로 베이징편을 만나게 되었답니다..




 


지리를 알면 세상이 다르게 보인다는 책표지에 헤드라인 처럼

세계를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는 지리도감 아들에게 학습적으로 너무나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아들과 함께 보았는데 정말 크게 도움되는 책으로 이색적인 문화와 독특한 자연환경과 사는 모습을 담고 있어

직접 체험하듯 여행에서 볼 수 있는 특산물과 음식까지도 만나볼 수 있어서 더욱 놀라웠던 책이랍니다.


 


드래곤빌리지 지리도감 첫번째 책으로 베이징 보물 1호가 되어버린 책 자세히 살펴봅니다.

드래곤빌리지 지리도감 주인공들을 자세히 소개해 주고 있는데요.

너무나도 깜찍하네요.

학습만화와 베이징 그림백과, 어린이 여행도감까지 한 권에 담고 있는 책으로

고대신룡, 레이디드래곤, 파워드래곤, 흑룡, 프로그드래곤까지 등장하고 있네요.


 


천 년의 역사를 품고 무섭게 성장하는 중국의 베이징


 


붉은 자금성이 있고, 서쪽으로는 중국 역사상 가장 화려한 황실 별궁인 원명원과 이화원이 있고,

동쪽으로는 화려한 쇼핑 거리와 짝퉁 시장이 정말 사람들에 시선을 사로잡지요.


 



우리 아이들에게 풍부하고 재미있는 스토리로 새로운 시각으로 창의적인 부분을 높여줄 것입니다..


 첫 중국인 우주인이었던 양리웨이가 우주에서 만리장성을 육안으로 확인하지 못했다고 말했을 때,

 많은 중국인이 실망했다고 해요. 지도상으로 축성된 만리장성의 길이는 2,700km인데,

 비록 원래의 모습과 달리 곳곳마다 끊어지고 무너지긴 했지만 만리장성의 총 길이는 약 6,000km라고 합니다.


 


우리 아이들에게 중국에 대해 상세히 알아가는 시간 너무 큰 도움이 되었답니다..

재미있게 놀면서 배워보는 다양한 문화체험 오래 기억에 남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책의 부록처럼 어린이 여행도감이 별도 구성되어 있는데요.

여행 가이드북처럼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답니다..

베이징 편으로 앞으로 다른 도시들도 기대되는데요.


다음에 여행할 나라에 대한 책이 나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드래곤빌리지 지리도감 이색적인 문화와 다양한 자연환경에 많은 배움을 얻을 수 있었던 시간으로

두고 두고 보고 싶은 책이 되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