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 30일 글씨 연습장 - 글씨 잘 쓰는 아이가 공부도 잘해요!
이해수 지음 / 좋은날들 / 2017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학생 30일 글씨 연습장 
 
초등학생이라면 글씨를 당연 잘 쓰겠지 했는데, 학년이 오를수록 더욱 정성없는 글씨로 고민하던 아들에게
더없는 글씨 연습장이 되어주었답니다.
기본부터 글씨 연습을 할 수 있도록 선긋기 부터 차근히 시작해봅니다..

30일 프로젝트로 놀라운 효과가 기대된답니다.
글씨의 모양을 생각하면서 정성껏 따라쓰기, 연필을 바르게 잡아야 글씨도 예쁜 글씨가 완성된다죠.
기초부터 속성으로 다시금 글씨 쓰기 연습을 통해 글씨에 자신감을 높여본답니다.

​매일 15분 노력으로 놀라운 나만의 글씨를 만들어 갑니다.
글씨로 아이들에 학습능력도 높일 수 있는 바른글씨쓰기 너무나도 중요하답니다..

요즘처럼 컴퓨터로 모든 것을 하는 지금에 자신의 글씨가 중요하게생각 안할 수 도 있지만
나만에 글씨로 많은 것을 표현해 볼 수 있다는 것을 우리 아이들에게 알려주고자 30일 프로젝트에 도전하면서
조금씩 나아지는 글씨를 보면서 자신이 할 수 있음을 깨닫고 더욱 노력하는 아들에 모습에 감탄하게 된답니다.

친구들에게 편지도 자주 쓰면서 얼마전 어버이날을 맞아 할아버지, 할머니에게도 멋진 손주에 편지를 전해드렸답니다.
작년보다 더 나아진 글솜씨에 감탄하시면서 칭찬을 들어서인지 더욱 성장한 느낌에 아들이 되었답니다..

초등학생을 위한 설명으로 연습 과정을 30일 동안에 틀리기 쉬운 맞춤법과 받아쓰기,
명언과 좋은 글 등으로 더욱 즐거움을 높여주고 있답니다.
좋은 글씨를 쓰기 위한 올바른 연습 요령에 대해 이제는 완벽하게 이해해봅니다..
예쁜 글씨로 낱말 퍼즐, 끝말잇기 등 지루하지 않도록 다양하게 글씨쓰기 연습을 통해
일기장만 보아도 몰라보게 달라진 글씨를 볼 수 있게 되었답니다.

책과 함께 온 삼각연필로 글씨쓰기를 했더니 더욱 예쁜 글씨가 되는 것 같아요..
글씨쓰기 요령을 통해 최단기간에 놀랍게 변화된 글씨를 가질 수 있게 되었답니다..
초등학생 글씨쓰기로 고민하는 아이들이 있다면 추천해 주고 싶은 책이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