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Enjoy 뉴질랜드 - 2017~2018 최신정보 ㅣ 인조이 세계여행
김태훈 지음 / 넥서스BOOKS / 2017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ENJOY 뉴질랜드
여행을 너무나도 좋아하지만 해외여행은 비용부담도 커서 쉽게 떠날 수 없어 너무나도 안타깝답니다.
해외여행을 계획하려면 비용을 먼저 마련해야 하고 치밀한 계획을 세워야 가능하기에 어려움이 많아요.
너무나 틀에 박힌생활을 하다보니 3박 4일 이후에 여행은 생각도 못하고 있는 나에게 뜻하지 않게
좋은 기회가 생겨 해외여행을 떠날 수 있게 되었기에 더욱 마음이 바빠오네요.
서점에서 해외여행지를 결정하려고 여러 책을 보았는데 보는 곳마다 다 가고 싶어 결정할 수 없었답니다.
그런데 꿈에 그리던 정말 꼭 한 번 가보고 싶었던 곳이 눈에 들어왔지요.
바로 지상낙원인 뉴질랜드랍니다.. 정말 많은 영화에 배경으로 나왔는데 너무나도 아름다운 자연을 보유하고 있는 곳이지요.
지금 당장은 갈 수 없지만 항상 꿈에 그리면서 언젠가 갈 수 있으리라 맘속에 담으면서
뉴질랜드를 책으로나마 자세히 알아보게 되었답니다..
2017년에 최신 정보를 가득담고 있는 Enjoy 뉴질랜드로 20년전 뉴질랜드의 아름다움에 반해 이민을 간 여행작가가
펴낸 책으로 진솔함이 곳곳에 뭍어난답니다..
뉴질랜드는 언어를 영어로 사용하고 있기에 비교적 안심이 되며, 우리나라의 3배 정도의 크기로
뉴질랜드에 대해 자세히 배우고 여행 정보도 가득 들어있답니다..
뉴질랜드는 북섬과 남섬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젝 꼭 해보고 싶은 스키랑 스노보드도 즐길 수 있으며, 승마또한 경험할 수 있답니다.
뉴질랜드를 알면 알수록 이책에 저자처럼 아름다움에 반해 그곳에 머물고 싶어 질 것 같습니다.
뉴질랜드에 한달정도 머물러 있다오고 싶다는 생각이 자꾸만 밀려오네요.
뉴질랜드에는 세계유산이 세군데에나 있었고 꼭 그곳에도 가보고 싶었답니다..
뉴질랜드 하면 고기를 사랑하는 나라라 스테이크가 일반적인 먹을거리로 뉴질랜드는 오클랜드만 다녀도 볼곳이 정말 많아서
어디부터 가야할지 정말 고민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뉴질랜드에 다녀온 분들이 추천한 곳이기도 한
사랑스러운선데이마켓은 꼭 들려보고 싶답니다..
다른 어떤 나라보다도 자연을 보존하고 있는 뉴질랜드에 아름다움은 어떤 것에도 비교할 수 없겠죠.
꼭 가보고 싶은 나라이면서도 쉽게 갈 수 없어 안타까운 뉴질랜드
언젠가 뉴질랜드 여행을 기약하면서 오늘도 열심히 Enjoy 뉴질랜드와 함께 행복감을 느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