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술 가게 3 : 놀라운 탈출 마술 마술 가게 3
케이트 이건.마이크 레인 지음, 에릭 와이트 그림 / 국민서관 / 2017년 2월
평점 :
절판


놀라운 탈출 마술


국민서관에서 출간된 마술가게 시리즈 3번째 이야기로 더욱 기대되는 책이랍니다. 


아이들이 따라 할 수 있는 마술이 가득 들어 있어서 아이들이 더욱 즐거워하면서 보게 되는 책이랍니다.


우리 아이들이 학교생활을 하는데 인기몰이 할 수 있는 일들은 정말 기대하게 되지요..

아이들이 흥미로워하는 마술을 직접 배워볼 수 있기에 더욱 몰두해서 보고 또 보게 되는 책이랍니다.

마술은 화려함 속에 숨겨진 놀라운 반전이지요..

이야기로 즐거움을 맛보며 마술을 배워가는 책이라 더욱 아이들이 좋아하게 된답니다..


다양한 마술놀이 활동을 통해 자신감이 떨어진 아들도 자신감을 올리 수 있었다고 하네요..

얼마전 임원선거에서 친구들 앞에서 조금 보여준 마술놀이로 조금은 인기상승했다는 아들에 말에서

행복감이 느껴졌답니다..

책을 보면서 배워볼 수 있는 마술로 학교생활에도 더 활동적일 수 있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마술 동화 시리즈

힘들 수 있는 일상에 마이크의 마술로 많은 즐거움을 맛보게 되었답니다..



마이크의 마술에서 볼 수 있는 마술보다도 더 흥미로운 마술로

마음의 눈으로 카드 보기, 정답 카드떠올리기, 표시된 동전 찾기 마이크는 업그레이드된 마술을 보여주게 됩니다,.



자세한 설명으로 따라하는데 무리가 없기에 보고 또 보면서 즐거워지네요..


자기 자신을 믿고 자신의 능력을 믿어보라는 말을 다시금 생각해 보면서, 나는 할 수 있다!라는 말을

마음 속에 새겨가며, 즐거운 생활을 하는 아이들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