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들의 시대 나의 첫 성경 시리즈 2
장피에르 프레보 지음, 김주경 옮김, 허규 감수 / 조선북스 / 2017년 1월
평점 :
절판


나의 첫 성경 - 왕들의 시대
 
교회에 나간지 벌써 일 년이 다되어 가는데도 성경책이 어렵기만 하네요.
쉽게 읽혀지지도 않는 성경책이기에 어려움이 많아요.
그런데 셩경 책 중에서 재미있게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나의 첫 성경으로 조선 북스에서 출간되었기에
만난지 벌써 일주일이 지났답니다..
성경은 종교를 떠나서 수 많은 사람들이 인생에 있어서 지혜를 담고 있는 책이기에
꼭 만나면 좋을 것입니다.
더군나다 성경을 어린이 눈높이에 맞추어 쉽고 재미있게 다듬어 쓴 책 나의 첫 성경은 시리즈로서
성경의 주요 내용을 옛날 이야기를 하듯이 들려주고 있기에
어린이들 시대를 뛰어 넘은 고전으로 성격을 만난다면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책의 장점으로 멋진 명화도 같이 감상할 수 있어서 두 배의 효과를 나타냅니다.

책의 첫장을 요르단 강 저편의 땅으로 시작하면서
​책 속에서 멋진 명화가 등장하는데요,
<계약을 가지고 요르단 강을 건너는 여호수아> 흐르던 물이 멈추고 강바닥이 말라 버리면서
이스라엘 백성들은 무사히 마른 땅을 밟고 예리고 쪽으로 건너 갈 수 있었지요..
명화와 함께 쉽게 설명해주어 성경을 쉽게 이해하게 된답니다..

성경이 우리에게 살아가는 데 필요한 진리를 깨닫게 해주며 인생에 있어서 교과서와 같은 역할을 해주고 있다고 믿고,
이 번 기회에 성경을 우리 아이들과 함께 완독을 해보려 한답니다..
성경책 한 권을 모두 읽기에는 힘들 수 있지만, 나의 첫 성경 시리즈에 도움으로 큰 계획을 세워본답니다.
구약에서 신약으로 이어지는 성경의 내요을 문학 작품으로 만나보면서
다양한 정보까지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나의 첫 성경 2권으로 왕들의 시대 로   구약성경의 역사로
여호수아, 판관기, 사무엘, 열왕기, 에즈라, 느헤미야의 내용을 알고,
성경을 통한 세상을 바라보는 넓은 시야를 열어 본답니다..
아이들이 성경에서 어려운 부분을 질문할 때 난처했던 부분들도 이제그만..
아이들과 함께 재미있는 이야기로 함께 이해하면서,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답니다..
책의 말미에 나오는 성경을 둘러싼 이야기로 더욱 흥미로웠던 부분으로 저에겐 많은 도움을 주었답니다..
3권으로  예수님의 이야기로 찾아올 나의 첫 성경 시리즈 기대된답니다..

성경책 어렵게만 느껴졌는데 이렇게 나의 첫 성경으로 접하고 나니 읽고 난 후 느낌은
정말로 성경 재미있게 이해가 쏙쏙 되었고, 인생을 살아가는데 많은 가르침이 되어줄 책이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