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니트 손뜨개 - 대바늘과 코바늘로 만드는 북유럽풍 강아지 옷 Pet's Better Life 시리즈
애플민트 지음, 정유진 옮김 / 보누스 / 2017년 2월
평점 :
절판


강아지 니트 손뜨개
대바늘과 코바늘로 만드는 북유럽풍 강아지 옷​을 직접 내손으로 만들어 줄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고자 찾은 책이랍니다..
겨울에 우리 초롱이에게 꼭 선물해 주고 싶어 시간이 조금 들겠지만 올 겨울이 아니더라도 내손으로
꼭 선물해 주고 싶네요..



얼마전 실수로 간식을 잘 못 주어 탈이나서 병원을 찾은 이후 컨디션 회복이 덜 된 우리 초롱이에게
너무나도 미안한 마음도 있고, 그동안 너무나 싫어했던 내 마음이 무거워 이렇게 나마
미안함을 전해주고 싶었답니다..

코바늘만 가지고도 액세서리를 만들어 줄 수 있도록 자세한 설명이 깃들여 있어서
초보인 저에겐 딱인 책이였답니다..

스웨터, 가디건, 원피스, 조끼, 케이프, 후드 스웨터, 모자 모두 만들어 줄 수 있네요.
 
조금 욕심내면 강아지 옷 뿐만 아니라 우리 조카들 선물도 직접 만들어 줄 수 있을 것 같아
한가지 씩 만들어 보기로 했답니다..

북유럽풍 스웨터로 따스함을 느낄 수 있다면 너무나도 행복해질 듯 하네요.
첫 코부터 만드는 법이 차근차근 설명해 주어 따라하기 어렵지 않답니다.
한 코 한 코 선물해 줄 사람을 생각하면서 완성된 옷을 입고 뛰놀 초롱이를 생각하면서
지루한줄 모르고 시작하게 되었네요..
짬짬이 티비보면서도 열심히 뜨기 시작하면 얼마 지나지 않아 우리 초롱이에 예쁜 모습 볼 수 있겠지요.

작품마다 재료와 무늬뜨기, 마무리까지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어서
별 어려움이 없이 조금씩 조금씩 작품이 나오려 하고 있답니다.
내게 이런 손재주가 있었다니 감탄하면서 하루하루 기다려지네요.
2월에는 바쁜 일정이 있어서 많이 투자할 시간 안되겠지만 욕심내지 않고 차근차근 완성하는 그날까지
나만에 멋진 작품을 만들어 내는 그날까지 열심히 노력합니다..
저처럼 초보자도 쉽게 따라갈 수 있는 기초부터 응용까지 자세히 설명되어 있기에
대바늘과 코바늘로 나만에 작품 원하시는 분이라면 추천해 주고 싶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