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안일 쉽게 하기 - 일본에서 소문난 정리수납 컨설턴트가 알려주는
혼다 사오리 지음, 권효정 옮김 / 유나 / 2016년 9월
평점 :
절판


일본에서 소문난 정리수납 컨설턴트가 알려주는 


집안일 쉽게 하기




누구나 [깨끗하게 잘 정리된 집]을 꿈꾸지만 현실은 녹록치 않다.

여자라면 주부라면 더더욱 집안을 예쁘게 꾸미고 싶은 마음이 가득할 것이리라 생각된다.

그래서 더욱 더 관심갖게 되는 인테리어 및 수납정리 관련책은 관심집중된다.

지인에 집에 초대되더라도 아이들에 방에 관심이 집중되고 주방에도 관심갖게 되는 나에게

저자 혼다 사오리에 집안일 쉽게 하기 책은 정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깨끗하게 잘 정리되어진 집은 항상 내가 바라는 희망사항이였기에

현실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책을 찾고 또 찾아왔다.

이 책은 나에게 현실성있는 도움을 주었고, 앞으로도 더욱 발전할 수 있는 팁을 가득 담고 있다.

일반적인 집아에 수납정리에 도움을 주는 책은 현실성이 떨어져,

넓은 공간으로 이사하지 않는 한 바뀔 수 없을 것 같은 정보만 가득 담고 있었다면,

이 책에서는 나에게 주어진 공간에서에 변화를 주기에 충분하다 말할 수 있다..

그리 두껍지 않은 책자에 반 이상을 사진으로 담고 있다.

내가 가진 공간에서도 충분히 변화를 가져볼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기에

항상 가까이하면서 주위에 분들에게도 많은 도움을 전파하고 싶은 책으로

쉽게 설명되어 있어서 나에게 우리 가족에게 새로움을 줄 수 있었다..

수남에 제일 어려움이 많았던 아이들에 방에서도 도움을 많이 받았으며,

주방에서에 힘들었던 부분들도 말끔히 고민이 해결되었다.

직장생활로 미뤄만 두었던 집아에 어려움으로 나만에 고민으로 어려움이 많았는데,

이처럼 수납만으로도 말끔하게 고민이 해결되어 정말 행복을 선물해 준 것 같다..

어렵지 않게 손쉽게 정리를 해갈 수 있기에 좁았던 공간들을 활요할 수 있어

우리가족 모두가 행복해 지지 않았나 생각이 들었다.

저자에 소박한 집안일 쉽게하기 방법으로 나에게도 집안일에 고수가 될 수 있는 지름길을 알려주고,

짧은 시간에 집안일을 할 수 있어서 너무나 좋았다..

​집안일에 마음가짐과 일반 가정빕의 실천 사례로 구성되었기에

주위에 나처럼 어려움을 경험한 분들에게도 추천해 주고 싶은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