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전과목 세트 3-2 - 전4권 (2016년) - 국어.수학.사회.과학 초등 신사고 우공비 (2016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엮음 / 좋은책신사고 / 2016년 6월
평점 :
품절


카카오프렌즈의 공부 비법은?

2학기 초등 문제집은 우공비 

 

 

 

우공비 카카오 특별세트의 매력 포인트 3가지

하나. 귀여운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하는 우공비 본책!

. 세트 구매 시 증정되는 푸짐한 학습 부록!

.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가득, 공부달력

(프렌즈 스티커가  들어있답니다.)

 

우공비 세트로 만난 3-2학기 국사수과 세트

2학기가 벌써 든든하네요..

귀여운 캐릭터 카카오프렌즈 이렇게 문제집에 있으니

 너무나도 즐거워서 어서어서 풀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마구 드는데요

아이들이 익숙한 캐릭터라 더욱 친근하네요.

수사과   우공비만에 특징인 이미지 연상학습. 우공비로 복잡한 초등 개념공부

문제 해결력을 기르로 서술형 문제까지 완벽 대비할 수 있는

나만에 우공비로 공부비법 전수받겠습니다..

              

특별부록이 들어있네요..

과목별 단원평가 : 지필평가가 없어지고, 단원평가와 상시평가에 중요성이 높아졌기에

더욱 절실히 필요한 단원평가 과목별로 정리되어 있기에

2학기 단원평가는 이제 걱정없네요!

홈런 서술형 비법책 : 서술형 문제를 많이 다루어 주니 더욱 알찬 책이지요.


만화 쏙 용어짱 : 자기 주도 학습을 위한 알찬 부록

우공비 자습서의 차시별 학습이 마무리되면 이 부록을 활용해요.


한국사 첫걸음 : 좋은책 신사고에서 나온 한국사 첫걸을 책도 함께 

정말 알찬 특별부록아닌가요! 

알찬 특별부록과 함께 하며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을 길러 나만에 공부비법으로

2학기 정말 든든하답니다.​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가득한 공부달력

정말 너무나도 예뻐요.


 

 

요렇게 스티커도 많이 들어가 있답니다.

 

 

 

1학기도 이제 얼마 안남았네요..

수학은 벌써 풀기 시작했고, 서서히 2학기를 준비해 나가야겠네요.​

여름방학하면  우공비와 함께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즐겁게 공부하며, 2학기에도 문제없이 잘 지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