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남자 요즘 연애
김정훈 지음 / (주)태일소담출판사 / 2016년 3월
평점 :
절판


요즘 남자 요즘 연애

책 제목만으로도 끌리지만 샛노란 표지가 유독 눈길을 끈답니다..

표지도 그렇고 제목에서도 요즘연애? 그럼 연애소설인가? 싶은 생각이 들었답니다.

노란 바탕에 까만 글씨 요즘남자 요즘연애... 나이가 들었어도 연애라는 단어를 들으면 설레이는 이 느낌.

더군다나 연애칼럼니스트 작가분이 쓴거라니 더욱 눈길 가지 않을 수 없겠지요..

 

모든 남자가 다 그런것은 아니겠지만,, 요즘남자 요즘연애에서는 남자들의 속마음을 알 수 있다는데에 관심가네요.

추천평에서 변요한 님의 글도 보이더라구요,

 

우리에 연애는 정말 다양함을 보게 된다.

사람이 다 다르듯 연애하는 방식도 다 다를 것이다.. 여기 작가에 경험을 다른 듯한 내용을 접하게 된다.

이 책은 경험을 비롯한 내용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작가에 글을 읽다보면 정말 반하지 않을 수 없다.​

 

작가가 썼다는 칼럼을 다 찾아보고 싶다는 생각도 들었다.

연애를 하고 있다거나 연애를 하려 하는 싱글들이 읽어본다면 더욱 놀라운 경험이 되지 않을 까 싶었다.

남자들에 이야기인 만큼 여자들이 읽는다면 더욱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았다.​

 




책 속에 등장하는 네 명의 이야기로 나는 작가에 말대로 연애는 즐거운 것이라고 생각한다.

혼자보다는 둘이 더 좋고, 행복하기 위해 연애를 한다는 말에 공감한다..

나는 행복을 쫓아 연애를 했고, 지금은 내 가정을 소중히 여기며, 지키려고 노력한다..

김정훈 작가에 두 번째 이야기.. 너무나 재미있고 행복하게 읽어보았다.

지금 연애를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지금 하고 있는 연애가 나를 행복하게 하고 있다면 그것으로 만족해야 한다는 것.

만약에 반대로 연애가 나늘 힘들게 한다면 그 것은 좀 생각해 봐야 할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