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를 바꿔 주세요 리틀씨앤톡 그림책 14
조효정 글.그림 / 리틀씨앤톡 / 2015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빠를 바꿔 주세요!

리틀씨앤톡


나를 괴롭히는 장난꾸러기 아빠, 잔소리꾼 아빠,

게으름뱅이 아빠…….

제발~ 아빠를 바꿔 주세요!

 

표지와 속표지 느낌이 너무나 재미있네요일.

엄마가 외갓집에 간 어느 일요일 아침 이야기 입니다.

 아빠가 나를 괴롭히기 시작해요.

 

왜냐하면 아빠는 장난꾸러기거든요.

더 이상 아빠의 장난을 참을 수 없었던 나는 벌떡 일어나 무릎을 꿇고 소원을 빌었어요.

제발~

아빠가 장난 좀 그만했으면! 


그랬더니 이게 웬일! 아빠가 정말 달라지기 시작한 거 있죠?

장난은 더 이상 하지 않아요.

대신에 말이 많아졌어요.

엄마보다도 두빼나.



 


더 이상은 참을 수 없었어요.

또 소원을 빌었어요.​

제발~

아빠가 장난 좀 그만했으면! 

잔소리는 더 이상 하지 않아요.

대신에

게을러졌어요.


너무 화가 났어요.

그래서 다시 소원을 빌었어요.​

제발~

아빠가 내 말 좀 들어줬으면! 


뭐든지 다해주는 아빠.

정말 최고였죠.


아빠가 어디에도

아무 데도 없었어요.

눈앞이 깜깜.


누가 우리 아빠 좀 찾아 주세요​!

제발요!

 

 

 

꿈이었네요..

다행입니다..

사랑하는 아빠가 어디에도 보이지 않는다면 우리 아이들은 얼마나 깜깜할까요?

누구나 다른 상황을 꿈꾸고 상상하곤 하지요.

하지만 그 상상이 이루어진다고 해서 다 좋은 것만은 아니랍니다


아무리 좋은 장난감을. 아무리 맛있는 것을 줘도 사랑하는 사람과 바꿀 수 는 없습니다.

내 옆에 있는 단 한사람..

내가족.

내부모.

내자식.

누구도 대신할 수 없어요.

​​

 

 

 

 

우리 아이들에게 정말 나를 사랑해주는 단 한사람 아빠가 항상 내 옆에 있다는 것을.

내게 소중한 사람이 누구인지를.

너무나도 쉽고 재미있게 알려주는 동화책 입니다

요즘 우리 아이들 엄마와 많은 시간을 가져 아빠에 소중함을 가끔 잊고 있을 때

아빠를 애틋하게 여길 수 있는 동화책 인 것 같네요.


 



아빠와 다정한 모습에 아이처럼.

오늘은 아빠에게 잠자리에 들기전 이 책을 읽어주라 권해 주고 싶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