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월간우등생논술(1년) - 초등1~6학년
천재교육(정기구독) / 2017년 1월
평점 :
절판


천재교육 5월호

를 살펴봅니다. 



우등생학습, 교과서 수학,  스토리텔링 수학, 주말평가, 정답및 풀이, 고양이목에 방울달기 동화

우등생 논술


자기가 스스로 스케쥴표로 학습 할 수 있도록 나와있어 매일학습

도움되겠네요.

 

주말평가는 받아쓰기, 따라쓰기와 단원평가로 구성되어 있어요..

2학년 들어서면서 단원평가 시행되는데

다른 문제집, 학습지 따로 없어도 우등생학습으로만으로

충분하게 알찬 구성입니다..

너무나도 든든하네요.




명작동화

이번에는 고양이 목에 방울 달기

쥐도 궁지에 몰리면 고양이를 문다...

고양이에게 덤빈 쥐의 용기가 정말 대견하지요?


 

세심한 구성에 너무나도 놀랐답니다..

단원평가 이제 든든하답니다..


 

교과서가 천재에서 나왔잖아요..

우리 아이들 천재 도움받아 어려워하는 수학도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을 것 같아요. 


 
 

5월호 우등생 논술에서는


사람들은 모르는 놀이공원의 비밀

사진으로 돌아보는 2014년의 지구촌

시사 토론 배틀 1차 합격자 발표

어린이날 특별한  선물 대잔치


특집으로  새가족 반려동물을 다뤘네요..

 


첫페이지를 여니 2015 어린이날 특별한 선물잔치가 나와있어요.

5월5일 어린이날을 맞아 원하는 선물을 옆서에 적어보래는...

우리 아들은 좋아하는 선물이 너무 많아 어떤걸 적어내야 할지 몰라하네요.

다 갖고 싶어하는 욕심쟁이.



 

이 달의 알짜뉴스는

스마트폰에 관련 내용이랍니다..

우리는 이제 스마트폰 없인 살 수 없는 걸까요?

셀카봉.. 노키즈존



 

새가족 반려동물

요즘에는 고양시, 파충류, 조류, 물고기 등 다양한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는데요.

집에 홀로 잇는 반려동물을 스마트폰으로 살펴볼 수 있는 ip cctv가 인기를 누리고 있고,

개들이 보는 방송 채널인 "dog ty"가 방송을 시작했다는 것에

너무나도 놀라웠답니다..


이번에 반려동물에 대해 여러가지를 공부하게 되었네요..

기대 이상이였답니다.

처음 보는 우등생 논술에 연재되어 있는

나의 문화유산 답사기에 폭 빠져 버렸네요..

다음호도 너무나 기대되는지 언제

볼 수 있냐 물어보는 우리아들...


어린이 전용이지만 어른이 봐도 너무나 얻어지는게 많은 것 같아요.


마지막에 부록인가요..VIXX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