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공비 문제짱 초등 수학 3-1 - 2015년 초등 우공비 문제짱 2015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엮음 / 좋은책신사고 / 2014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좋은책 신사고에 쎈을 1,2학년에 풀어 봤었는데, 이번에는 우공비 문제짱을 만나 봤네요.







책을 펼치니 이렇게 우공비 문제짱 사용설명서가 있네요...

이름이 왜 문제짱인지 알겠어요.

문제에 짱이 되라고 그런가봐요..

100점을 향해 가르침대로 해 봐야죠. 아자아자!!


단원 시작에 개념정리 되어 있어요..

아이들이 보기에도 쉽게 설명되어 있네요..

3학년이면 자기주도학습이 준비되어야 할 때인데 따로 해주지 않아도 될 둣 합니다..

정말 우공비 문제짱이네요. 


우공비 문제짱은 3단계로  구분되어 있네요.. 이렇게 구분을 해 놓으니 중요한게 어떤건지 틀린문제 수준별로 오답노트

작성하기에도 너무나 좋아요.

첫번째, 문제로개념잡기는

핵심 개념별로 관련 문제를 구성하여 개념을 학습하면서 문제를 바로 바로 볼 수 있고,

반대로 문제를 풀면서 개념을 바로 확인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네요..


두번째, 문제로 약점잡기

단원별 약점을 체크해서 극복할 수 있는 이 코너를 통해 아이들이 어려워하는 교과서 핵심 개념들을

캐릭터를 활용하여 재미있고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네요.



세번째, 문제로 시험잡기

다양한 유형과 난이도의 문제를 풀면서 학교 시험에 대비 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틀린 문제는

'링크번호'를 통해 핵심쏙 개념짱에서 개념을 빠르고 쉽게 찾아 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요.
 




핵심쏙 개념짱

안에 내용을 살펴 볼까요.


내용이 정말 잘 설명도어 머릿속에 쏙쏙 들어오게 되어 있네요..

링크번호 대로 정리되어 보기 쉽게 되어 있어요.​

이렇게 핵심만 정리해 놓으니 우리 부모도 도움 받을 수 있구요.​

이제 우공비 문제짱으로 3학년1​학기 수학은 문제 없네요.






단원이 끝날때 마다 쉬어가는 나를 바꾸는 힘 코너가 있어요..

그냥 만화로 되어 있는게 아니구 하나하나 정성이 담긴 내용이네요..감동입니다...

공부하는 아이들을 위한 배려인 것 같아요.​ 


 

저는 위 도서를 추천하면서 좋은책신사고로부터 도서를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

line_characters_in_love-15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