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카레의 기본, 완전 레시피
이나다 슌스케 지음, 황세정 옮김 / 시그마북스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들부터 어른까지 거부감 없이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영양 가득한 요리 중에 하나로

카레를 꼽을 수 있는데,

카레 요리에는 좋은 추억도 가득하게 되네요.


카레 요리 방법도 다양하게 있는데, 우리 집은 카레를 항상 비슷하게 만들어 먹었던 것 같아요.

최근에 찾은 인도 카레 요리집에서 난을 경험한 아이들,

신선한 카레 요리 매력에 푹 빠져버렸네요.

카레에 좀 더 친숙하고 싶다면,

  남인도 요리 전문점 셰프가 알려주는 카레 맛의 비결이 가득한 

<인도 카레 기본, 완전 레시피> 를 통해서 공부해 보기로 했지요.

누구라도 쉽게 완성하게 되는 정통 인도 카레 56가지 비법이 들어가 있는 요리 비법책으로

친숙한 카레부터 맛보기 힘든 독특한 요리까지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네요.

나에게 맞는 최고에 카레는 어떤 카레가 될지 하나씩 도전해 보는 즐거움도 갖게 되지요.

다양한 향신료도 소개되어 있는데,

독특하고 자극적인 카레는 취향이 아니라서 패스하지만, 

소개되어 있는 레시피는 꼼꼼하게 챙겨보게 되네요.

레시피가 들어가 있는 요리책이다 보니

요리 초보라면 도움 되는 육류, 어패류, 채소류에 손질 노하우까지 담겨 있다는 점,

셰프에 노하우가 담겨 있어서 재료에 대한 새로운 점들을 배우게 되네요.

지금까지 맛보던 카레에 맛에서 업그레이드된 카레에 맛을 경험한 우리 가족들

역시나 엄마표라고 손꼽아 주니 더 행복한 시간도 선물 받아요.



카레 하면 온 가족이 질리지 않고 먹게 되는 요리 중에 하나로

카레 정통의 맛의 비결까지 카레를 더 맛있게 즐겨볼 수 있어요.

카레와 어울리는 사이드 디시도 소개해 주고 있는데,

인도의 디저트도 만나볼 수 있는 시간이 되었네요.

인도 요리의 매력에 흠뻑 빠져들게 되면서 인도 여행을 간다면 직접 맛보러 가보고 싶네요.

우리 집 식탁에서 인도 카레 요리와 색다른 요리들을 배워서 직접 맛보며 행복한 시간도 가져볼 수 있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